SKT 이용 중이신 분들 중에서 가족나눔데이터 이용하신 분들 계신가요? SKT 업데이트 이후로 자꾸 가족나눔데이터 창이 어디있는지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SKT 가족나눔데이터 들어가자마자 놓고 사용하는 방법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SKT 가족나눔데이터 창이 따로 있어서 편했는데 업데이트 이후로 너무 숨겨놔서 찾기 힘든데요.

T world로 먼저 들어갑니다. 그러면 바로 가기 편집이라는 곳이 있어요. 바로가기 편집에서 나의 가입정보-> 나의 결합상품 옆에 박스에 체크를 해주세요. 그리고 저장하기 합시다. 그럼 바로가기에 나의 결합상품이라는 아이콘이 생깁니다. 들어가면 가족나눔 데이터가 있구요. 결합가족 보기 누르시면, 여기에서 가족나눔데이터를 할 수 있어요. 

참고로 가족나눔데이터는 가족들끼리 묶어서 사용을 하면 일정량의 데이터를 제공해주는 SKT 텔레콤의 제도입니다. 500MB는 2-3회선에, 1000MB는 4-5회선에 제공됩니다. 

가족나눔데이터는 대표자를 지정해서 대표자가 매달 나눠줄 수 있구요. 다 못쓴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매달마다 가입한 회선에 해당하는 데이터가 들어옵니다. 가족에게 보내는 횟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100MB 단위로 나눠서 보낼 수 있어요. 


가족나눔데이터 가입은 전국 지점과 대리점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절차는 114를 통해 문의하시거나 지점, 대리점을 통해 하시면 되구요. 


T끼리 온가족 할인, T가족 결합, 온가족 행복플랜등 무선 결합 상품과는 중복 가입이 불가능 하다는점 그리고 특수단말 택시폰 등은 가족나눔데이터 가입이 불가능하다는 점 꼭 알아두세요. 제가 현재 가족나눔데이터 이용 중인데, 가족이 SKT쓰시면 가족나눔데이터 가입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라는 점도 참고하셔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