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로운 드라마가 동백꽃필무렵이라는 드라마가 첫방송됩니다. 동백꽃필무렵 드라마 몇부작 인지, 촬영지는 어디인지, 등장인물, 작가, PD, 인물관계도 등 동백꽃필무렵 드라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동백꽃필무렵 드라마는 KBS2에서 9월 18일부터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수목드라마이고 오후 10시에 방송이 시작되네요. 

동백꽃필무렵 제작진 연출로 차영훈, 극본은 임상춘이 맡았습니다. 차영훈 PD는 너도인간이니 함부로애틋하게 PD로도 활동을 했었습니다.


동백꽃필무렵 작가 임상춘은 쌈마이웨이, 백희가돌아왔다 드라마를 집필했었는데요. 그럼 이제 동백꽃필무렵 줄거리 알아보겠습니다. 이 임상춘 작가가 쓴 예전드라마 다 재밌게 봤는데, 이 드라마도 기대가 되네요. 

동백꽃필무렵 줄거리는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 "사랑하면 다 돼!" 이들을 둘러싼 생활밀착형 치정 로맨스 "사랑 같은 소리하네." 입니다.


동백꽃필무렵 줄거리를 봐서는 무슨 소리인지 잘 모르겠죠? 동백꽃필무렵 등장인물에 알아볼게요. 이 드라마에는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 지이수, 오정세 등이 출연하는데요. 특히 강하늘씨가 오랜만에 드라마를 하는 작품이군요.

동백 역을 맡은 공효진씨 캐릭터에 대해 알아볼게요. 친절하게 각 캐릭터에 대해 한줄 소개가 있고 키워드가 있는데요. 동백캐리터에는 "동백은 하마다", 까멜리아, CEO, 필구엄마, 옹산다이애나, 댄저러스히포 라는 키워드가 붙었어요. 미혼모로 홀로 아들을 키우는 캐릭터인데요. 세상에 편견에 맞서 꿋꿋하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역할입니다. 


동백캐릭터 자세히 알아보자면, 강단있고 원칙이 있는, 센척하지 않고 조곤히 자신을 지키는 성격이라고 해요. 불친절 속에서 살았어도 동백은 다정한 캐릭터로 제대로 사랑받아 본 적은 없어도 사랑을 베풀줄 아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황용식 역을 맡은 강하늘 캐릭터도 알아보겠습니다. 용식은 불곰이다. 단순, 순박, 솔직, 우직, 용맹, 충직, 무데뽀, 정의로운데 대책은 없는 그런 캐릭터입니다. 촌티나고 투박하지만 솔직한 캐릭터 촌므파탈 역입니다. 

옹산의 순경으로 나오는데, 용식 앞에 이상형으로 동백이 나오면서 용식의 폭격형 로맨스가 시작됩니다. 동백 옆을 지키면서 도와주고 지지해주는 역할이에요.

강종렬 역을 맡은 김지석 캐릭터는 종렬은 퓨마다. 라는 한마디가 있는데요. 야구스타, 천만종렬 슈돌딸바보, 제시카남편, 독박육아, CF스타, 마카오강의 키워드가 붙었습니다.


딸바로 아빠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이지만, 메이저리거까지 될뻔한 한때 야구스타였어요. 다른 사람이 볼때는 행복해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나보네요. 제시카에게 지친 상황에서 그 앞에 동백이가 나타납니다.

제시카 역을 맡은 지이수는 제시카는 공작새다 라는 한마디로 소개되어있는데요. 프리랜서 모델로 SNS 스타로, 강종렬의 부인으로 나옵니다. 필모가 화려한건 아니지만 연예인보다 팔로워 수가 많고 그 이유는 강종렬 부인이기때문이라네요.


실상 그녀도 알고보면 모든게 관상용입니다. 동백이 남이 뭐라든 행복한 인생을 산다면, 제시카는 남보기에 행복한 인생을 사느라 외로운 캐릭터입니다. 인물관계도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동백꽃필무렵 드라마에 손담비씨도 나오네요.

동백꽃필무렵 드라마 그럼 몇부작일까요? 동백꽃필무렵 총 32부작 입니다. 70분을 기준으로 하면 16부작 방송이 되겠네요. 동백꽃필무렵 촬영지는 포항 구룡포근대문화역사거리 라고 합니다. 드라마 색감이 정말 예쁘게 나오던데 나중에 촬영지 한번 가봐야겠어요.


오늘 방송되는 동백꽃필무렵 관심있으시다면 첫방송 본방 사수해보시길 바랍니다. 동백꽃필무렵 재방송은 내일 KBS2 KBS Drama 채널에서 오전부터 방송이 되네요.

<출처 : 동백꽃필무렵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