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방송되는 배가본드 드라마에 대해서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배가본드의 모든 것 배가본드 줄거리, 작가, PD, 몇부작인지, 제작사, 원작, 등장인물 등 알아볼게요.


배가본드는 SBS에서 방송되는 금토드라마로 이승기와 수지가 주연으로 나와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 배가본드 드라마는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되는 드라마이고 방송기간은 9월 20일부터 11월 9일입니다.

배가본드 드라마 몇부작일까요? 배가본드 드라마는 총 16부작입니다. 배가본드 연출 유인식, 배가본드 극본 장영철, 정경순이 맡았습니다. 배가본드 드라마 제작사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가본드 연출을 맡은 유인식 PD는 낭만닥터김사부, 미세스2캅 등을 연출했습니다. 배가본드 작가 장영철, 정경순작가는 몬스터, 기황후 등을 집필했구요. 


배가본드 뜻은 방랑자라는 뜻인데요. 블록버스터급 작품이라 화려한 액션 연기가 펼쳐질 것이라고 하네요. 배가본드 원작은 없으며 만화라는 소리가 있는데, 전혀 상관없는 창작물이라고 합니다.

배가본드 제작비는 250억원이 들었다고 합니다. 약 1년동안 촬영했다고 합니다. 배가본드 줄거리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배가본드 등장인물은 차달건 스턴트맨 출신을 연기하는 이승기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인생의 롤모델은 성룡이었고, 액션영화계를 주름잡겠다는 꿈을 안고 스턴트 세계에 들어섭니다. 꿈을 향해 살아가는 평범한 청년이었습니다.


유일하게 혈육인 조카 훈이를 키우고 있었는데, 비행기 추락 사고로 죽게됩니다. 하지만 이 추락 사고에 대해 의문이 생기자 그 비밀을 풀기 위해 모로코에 가게됩니다.

고해리 역을 맡은 수지는 국정원 블랙요원입니다. 주 모로코 한국 대사관의 계약직 직원으로 있던 중에 비행기 추락사고가 터지게 되는데요. 


이 사고로 유가족을 상대하게 된 고해리는 온갖 고초를 겪게 되는데, 그 사이에 이상한 놈 달건이 나타나 비행기 사고가 테러라고 헛소리를 해댑니다. 

기태웅 역을 맡은 신성록은 국정원 감찰 팀장입니다. 금수저 출신으로 모로코에 급파됩니다. 거기서 차달건을 처음만나고, 충돌하게 됩니다. 다음은 배가본드 인물관계도 입니다.

배가본드가 이승기와 수지가 구가의서 이후 6년만에 재회해 찍는 드라마인데요. 넷플릭스와 동시 방영된다고 합니다. 배가본드 재방송을 찾거나 못보신 분들은 넷플릭스 에서 드라마 재방송 보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출처 : 배가본드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