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Syrup) 초달달적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이 적금이 뭐길래 사람들이 검색을 하는지부터 차근차근 알아볼게요. 먼저 시럽이라는 어플이 있는데요.

갤럭시를 사용하신다면 시럽(Syrup 월렛) 어플리케이션이 깔아져있을거에요. 그 어플에서 내일 오픈하는 적금이랍니다. 이 적금에 대해 이제 자세히 알아볼게요.


Syrup 초달달 적금은 수협과 함께하는 적금이구요. 기간은 2019년 9월 24일부터 10월 2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총 3만명에게 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이번에 1차로 열리는 적금 가입 기간 9월 24일은 선착순 5천명만 가입을 할 수 있는데요. 이때 적금에 가입하지 못하셨더라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가입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단 적금 정보좀 알아볼게요. 납입기간은 6개월, 납입금액은 월 1천원~20만원 이하입니다. 적립방법은 자유적립식입니다. 금리 및 추가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금리 연 1.6%, 우대금리 최대 연 0.2%p, 추가 혜택 연 5.2% 입니다. 금리는 높지는 않은데, 추가 혜택 5.2%가 있어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적금 상품입니다. 

단, 만기시 추가 혜택은 돈으로 주는게 아니라 OK캐쉬백으로 줍니다. 1인 1계좌만 가능하고, 17세 이상부터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기축하 OK캐쉬백 추가 혜택에 대해서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OK캐시백 멤버십 카드가 없다면, 만기 전에 발급 받아야 추가혜택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적금 만기 후 30일 이내 지급한다고 합니다. 시럽 초달달 적금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일단 참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해야할 것이 있는데요이벤트 오픈 전날 시럽 어플 들어가면 볼 수 있는 혜택금융 자산을 연결하셔야 합니다. 연결을 해야 이 적금에 가입하실 수 있다고 해요. 미리 어플 업데이트는 물론 자산 연결도 되어있어야한다는 점 알아두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