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알게된 SKT 통신비 할인받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이야기는 SKT 를 쓰시는 분들에 한해서만 적용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KT 통신비 할인받는법 중에 하나는 aia vitality 라는 aia vitality T 건강걷기 프로모션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저도 몰랐다가 최근에 알게 되서 자세한 내용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 가셔서 aia vitality를 찾으세요. 앱을 여시면 개인정보를 쓰는 칸 마케팅 동의 후 가입을 합니다. 이후 설문지도 나오는데 설문도 진행합니다.

그 다음에 이제 창이 뜨는데요. 열심히 걷고, 포인트를 쌓으시면 됩니다. 매주마다 목표 포인트를 알려주는데, 다 쌓으시면 바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요.


지금 제 글에 들어오신 분들은 통신비 할인이 주된 목적이니까 통신비 할인을 나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럼 SKT 통신비 할인 aia vitality를 통해 받는법 다시 정리해볼게요. 매주 월요일마다 미션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매 주 월요일이 시작 되기 전에 앱을 설치하셔서 가입까지 완료하셔야 합니다. 월요일이 지난 후 깔게 되시면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을 하게되요.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은 열심히 걷는 것입니다. 7500 걸음 이상은 50포인트, 12500걸음 이상은 1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 얻을 수 있는 최대 포인트는 100포인트입니다. 

aia vitality 주간 미션 리워드 종류로는 SKT 통신비 할인 3천원,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 1잔, 11번가 할인쿠폰 3000원, 크린토피아 세탁 금액권 4000원입니다. 위 주간 미션 리워드 중에서 택1 하시면 되요.


aia vitality 6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 합니다. 통신비 할인을 선택하시면 일주일 3천원, 한달에 최대 12,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aia vitality 연동이 되지 않아 작동이 안되는 분들은 [나] -[설정] - [디바이스/앱연결] 에서 헬스앱과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중인데 특이사항 있으면 다시 글 수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KT이용하시는 분들 완전 꿀팁이니까 꼭 실행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