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만 스린 야시장 가는방법, 스린 야시장 먹거리, 사야될 것에 대해 알아봅시다.

스린 야시장은 대만 여행 갈 때 방문하는 대표적인 야시장인데요. 


스린 야시장 가는방법 MRT 지엔탄(Jiantan)역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영업 시작은 오후 4시부터입니다. 

스린 야시장은 대만 야시장 문화를 체험하기에 좋은데요. 돌아다니면서 주의할 점! 대만 취두부 냄새에 예민하신 분들, 곳곳에 그 냄새나는 곳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곳 스린 야시장에는 먹거리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인기있는 메뉴는 줄이 길어서 좀 기다리셔야하는데요. 그럼 어떤 음식을 먹을 수 있을지 알아볼까요?


먼저 지파이가 있습니다. 닭고기를 튀겨만든 거대한 닭튀김인데요. 크기가 크니 한개만 시켜드세요. 또 왕자치즈감자, 큐브스테이크, 우유튀김, 송이버섯구이 등을 많이 사먹습니다. 

스린 야시장에서 꼭 사와야하는 기념품도 있습니다. 각종 캐릭터 상품, 컵홀더, 망고젤리 등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쇼핑거리가 많아요. 캐릭터상품이 가득합니다. 

골목 곳곳에는 게임할 수 있는 오락실, 풍선 터뜨리기, 낚시체험, 옷가게 등이 있습니다. 둘러본 결과 스린 야시장은 음.. 위생적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길은 좁은데 사람은 많고 복잡하더군요. 한마디로 정신없습니다. 

주의할 팁 알려드리자면 이곳에서 과일은 되도록이면 먹지 마세요. 차라리 마트 가서 사드세요. 


과일 가격 바가지 씌우기도 하고, 시식용으로 건네는 과일은 설탕물 뿌려서 건네주는 맛이에요. 

저는 둘러보다가 기념품 사고 나왔네요. 이건 줄감개인데요. 이어폰줄감개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제가 찾은 곳은 10개에 100 대만달러로 구입했어요. 지인에게 하나씩 나눠주기 좋더라구요. 

이건 인테리어용으로 사봤습니다. 전등을 누르면 불도 들어와요. 퀄리티는 살짝 떨어지지만,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대만 여행에서 대만 야시장을 구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스린 야시장에 한 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