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드라마 아시나요? 제가 요즘 참 아련하게(?) 보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몇부작 OST 촬영장소 정리해봅니다.

왜그래 풍상씨는 오늘 기준으로 32회까지 방송이 되었습니다. 왜그래 풍상씨 시청률은 30회 17.5%로 점점 오르고 있네요. 


아무래도 몇 주 전부터 드라마에서 이풍상 유준상씨가 암에 걸린 것이 알려졌기때문인 것 같네요.

그럼 왜그래 풍상씨 몇부작 일까요? 왜그래 풍상씨는 총 40부작이라고 합니다. 다음달에 막을 내리겠네요.

왜그래 풍상씨 OST 는 노을 꿈 입니다. 조용필씨의 꿈을 리메이크한 곡입니다. 왜그래 풍상씨 OST 에는 허각의 추억 한 줌 이라는 노래도 있고 먼데이키즈의 묻어버린 아픔 등이 있네요.

왜그래 풍상씨 촬영장소는 회기 경희의료원 본원과 베어트리파크,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이라고 하네요.


이제 곧 막을 내릴 왜그래 풍상씨. 연기를 다들 너무 잘하셔서 빠져들고 소재가 가족드라마이다보니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드라마네요. 혹시 지금부터 왜그래풍상씨 보신다면 한번쯤은 볼만한 드라마니 꼭 끝까지 보시길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