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물이 검색어에 떠있어서 뭔가 하고 찾아봤습니다. 시나몬물 다이어트 방법 이라고 김동현씨가 한 프로그램에 나와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라고 소개를 했더라구요.


시나몬물에 대해서 타 먹으면 달면서도 맛있어서 포만감이 든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배고픔을 참게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선수들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썼던 방법이라고도 합니다.

그럼 대체 시나몬물 먹는법과 시나몬물 만드는법은 무엇일까요? 먼저 시나몬을 준비해야겠죠. 근데 시나몬과 계피가루가 약간 다르다는 것 알고 있으셨나요? 종이 다르다고 합니다. 시나몬에는 김동현씨가 시나몬물에 대해 설명했던 것처럼 단맛이 들어있구요. 계피는 매운맛이 더 돈다고 하네요.

시나몬물 만드는법 뜨거운 물 한컵에 시나몬 가루 1/2스푼 꿀 1티스푼을 넣어서 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혹은 다른 레시피로 시나몬물 만드는법 도 있습니다. 시나몬물 디톡스워터처럼 먹는법이 있는데요. 사과 2개를 씨앗 제거해서 껍질채 썬 후 시나몬스틱과 함께 2시간정도 우려내 마시는법입니다.

뭐 어떻게 먹든 결국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아야겠죠. 아마 시나몬물 다이어트 방법 찾는 분들은 이 시나몬물을 먹고 다이어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찾으셨을테니까요!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초에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FMD 식단 다이어트, 시간제한 다이어트 등 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나왔잖아요. 


이것 저것 시도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위에 말한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은 포스팅을 해논적이 있어요. 참고하실 분은 참고해서 올해 여름이 오기 전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