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 계획하고 계신가요? 제가 저번 달에 이용한 대만 버스투어 추천드립니다. 대만 버스투어 예약 하는법과 추천하는 이유 그리고 제가 이용한 업체 솔직 후기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먼저 대만에 가시면 타이베이 시내 여행만 가지 마시고 예류, 스펀 폭포, 스펀, 지우펀에 꼭 들려보세요. 이 네개의 장소를 묶어서 '예스폭지'라고 합니다.

대만 예류 여왕 머리와 사진을 찍기 위해 서있는 줄.

대만 버스투어 예약 하는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대만 택시투어 그리고 버스투어 둘 중 뭘 하실지 고민이신 분들 있으시죠? 둘다 장단점이 있어요. 택시투어는 자유롭게 일정 조절이 가능하지만 비싸다는 점, 버스투어는 가격이 저렴하나 패키지처럼 정해진 시간 내에 하고 싶은 것을 해결해야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저는 대만 버스투어 중에서도 '시간이 널널한 버스투어'를 예약했습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대만 버스투어 가격 1인 당 13,000원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설날, 추석 등은 제외입니다.) 

스펀 폭포. 이곳말고도 폭포 보는 스팟이 한 군데 더 있는데 그곳 추천.

버스투어 예약하는 법은 저는 '티몬' 에서 진행했습니다. 이외에도 포털사이트에서 대만 버스투어 여행 검색 하시면 나옵니다. 티몬으로 한 이유는 제가 예약한 시기에 천원 쿠폰을 줘서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스펀 천등날리기 체험. 엄마와 함께 적은 소원이 꼭 이뤄지길.

대만 버스투어 후기 알려드릴게요. 먼저 전체적인 평은 '대체로 만족' 입니다. 그 이유는 이동이 편리했고, 중간에 간식도 주시고, 가이드 분이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스펀 천등날리기 후 닭날개 볶음밥 (이건 구매해야함, 가이드님이 대신 사와서 하나씩 주심)

정해진 시간에 늦는 분이 한명도 없어서 예정된 시각에 투어가 끝나기도 했구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역시 '버스 투어' 이다보니 '시간 부족'이 문제입니다. 그래도 다른 곳보다 시간을 많이 주는 투어였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 대만 버스 투어에서 가이드분이 낸 퀴즈 맞추고 받은 대만 떡.

제가 이용한 날짜 가이드 분이 대만 가이드 분이셨는데요. 한국말이 약간 서툴었지만, 다 알아들을 수 있었고 준비해온 이야기들을 버스에서 말해주시는데 정말 재밌었습니다.

 

대만 지우펀 도착 후 받은 버블티와 땅콩아이스크림 (펑리수도 받음, 버스투어 가격에 포함되어 있음.)

마지막으로 저는 엄마와 함께 갔는데요. 엄마가 자연을 좋아하셔서 예스폭지 버스투어에 대해 만족하셨답니다. 특히 천등 날리는 체험이 재밌으셨다고 합니다. 

대만 지우펀 사진 (엄청 붐빔 주의)

지우펀에서 사진 스팟 가는길에 취두부 냄새가 엄청 나는 곳이 있는데 그곳만 주의하셔서 여행하세요. 냄새가 기가막힙니다. 지우펀 사진 스팟 가는 길이 정말 좁고 계단도 있습니다. 꼭 편한 신발 신고 가시길 바랍니다. 


대만 버스 투어 정말 추천드리니 꼭 대만 여행 중 하루는 버스 투어 넣으시길! 이상 대만 여행 예스폭지 투어 솔직 후기였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대만 여행 후기 남길테니 참고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