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편에서는 제가 대만에서 유용하게 사용한 포켓와이파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심칩이랑 고민하다가 포켓와이파이 가격이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KLOOK 에서 포켓와이파이 예약을 했습니다.


KLOOK 에서 현재 프로모션 중이라 하루에 1,800원으로 포켓와이파이 대여를 할 수 있어요. 타오위안 공항, 송산 공항, 가오슝 공항에서 이용 가능하구요. 저는 송산공항에서 빌렸기때문에 송산공항으로 체크하고 한국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수령은 대만 공항에서 하시고 역시나 반납도 대만 공항입니다. 대만 여행을 즐기다보면 반납을 까먹으실 수 있으니 꼭 반납도 대만에서 하시고 오세요. 하루 1,800원이면 다른 나라의 포켓와이파이 대여를 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포켓와이파이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KLOOK (클룩)을 선택한 이유는 리뷰가 좋았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했기 때문입니다. 알고보니 전세계 액티비티 플랫폼 KLOOK 이라고 홍보를 많이 하더군요. 치아더 공항 수령도 끌려서 같이 할까하다가 안했는데, 포켓와이파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제가 이용해본 KLOOK 4G 포켓와이파이에 대해 리뷰를 잠깐하면 꼭 수령해서 와이파이가 잘 되시는지 확인하세요. 저는 처음에 켜지지도 않아서 교환했답니다. 사용해본 결과 빠르고, 충전 해놓으면 하루는 거뜬합니다. 또, 생각보다 무겁지도 않았답니다.

*클룩 포켓와이파이 직접 구매한 솔직 후기입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글 더보기]

대만 여행할 때 김포공항 송산공항 이용해야 하는 이유는? (꿀팁 정보)


시저메트로타이페이(Caesar Metro Taipei) 솔직 후기 대만 숙소 호텔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