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일이 있어서 강남역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강남 이색데이트 맛집이라며 마녀주방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시간이 없어서 매장 밖 사진은 못찍었고, 마녀주방 매장 안 사진 밖에 없네요.


강남 마녀주방 메뉴판입니다.

▲마녀주방 샐러드, 밥종류


▲마녀주방 파스타


▲마녀주방 피자, 음료


저는 기본적으로 밖에 나가서 사먹을때 파스타가 있으면 시켜먹어요.

파스타는 집에서 만드려면 노동이 필요하기때문에...

이왕 밖에서 사먹는거면 제가 만들기 까다로운 것 시켜먹는답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로제파스타를 골랐구요.

이집에서 유명해보이는.. 넓적다리 스테이크와

마지막으로 같이 먹은 지인이 고른 김치치즈라이스까지 시켰습니다.


매장안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어둡습니다. 레스토랑 분위기 같아요.

이곳이 이색적인 이유는 잘은 모르겠지만 이런 마녀 컨셉 덕분인 듯하네요.

칵테일 시키면 음료메뉴판에 있는 사진처럼 링겔 컨셉으로 칵테일이 나오나봅니다.


조금 구석탱이 자리라 매장 전체를 못돌아봤는데 나올때쯤 보니 전반적으로 이런 컨셉이더라구요


마녀주방 왕새우 로제 파스타입니다.

제가 파스타를 좋아해서 궁금했어요.

왕새우 2마리가 나와요 지인과 함께 나눠먹었네요

이 파스타는 무난하다 라는 느낌이에요

맛없는 것도 그렇다고 엄청 맛있는 느낌은 또 아니었어요 

맛은 로제 느낌은 나는데 토마토파스타 맛이 더 나긴했어요.


김치치즈칠리라이스입니다. 인상적인게 저 후라이였어요

해골후라이.

처음에 나올때 너무 귀여웠네요

먹으면서 노른자 눈을 터뜨릴때 미안했네요.... ㅎㅎ...

한끼 식사로 좋아요. 맛있어요. 어느 정도 예상할 수 있는 맛.


요건 넓적다리 스테이크 입니다.

가격이 6000원인데 정말 가성비 좋았어요.

저는 다음에 오면 이거 또 시켜먹을 것 같네요


저 손톱 보이시나요?

처음엔 아무 생각 없이 자동으로 고기에 눈이 가있어서 몰랐는데

저 손가락 보고  이건 찍어야돼! 하면서 열심히 찍었어요.

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이건 가격대비 그리고 맛도 좋고 괜찮았어요

꼭 시켜먹어보세요


강남 마녀주방 직접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재방문의사있는 집!


[강남 마녀주방 총정리]

-강남 마녀주방은 지하에 있어요. 찾으실 때 헤매지 마시길!

-제가 간 요일은 주말, 그리고 점심시간때였는데 저희타임때는 (약 1시정도) 기다리는 분이 없었는데, 나올때쯤 보니 기다리고 계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주말에는 몰리니 일찍 가세요!

-가격 대비 넓적다리 스테이크 추천드리구요. 이게 샐러드 메뉴판에 있답니다. 

-어두운 분위기의 매장이고, 뭔가 데이트할때도 좋은 집 같아요. 이색데이트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전반적인 평은 무난한 느낌이에요. 

-마녀 컨셉답게 주변 분위기와 음식 플레이팅이 참 재밌어요


[이 블로그의 다른 인기글 보기]

백종원의골목식당 김여사네 국수 솔직 후기! :: 성내동 맛집


수원 맛집 살루브레 방문 솔직 후기


한남동 빵집 타르틴베이커리 후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