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살루브레 방문 솔직 후기

아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살루브레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영통에 있어 영통까지 가게 되었네요.

상당히 한적한 곳에 위치해있어요. 가게를 보자마자 드는 생각이 인테리어를 왠지 잘해놨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좀 늦게 방문했는데 3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이더라구요. 혹시 여기 가실분은 시간 맞춰 가시길!

초록이들로 주변을 잘 꾸며놓았네요. 

역시나 생각했던것처럼 내부 인테리어가 멋졌어요. 분위기 있는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 특히 수원에서 맛집을 찾는 분에게 추천드려요.

가족외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테이블에 앉았더니 창문 바로 밑에 드라이플라워가 있어요. 꽃을 좋아해서 한창 바라보다가 예뻐서 한컷 찍었답니다.

 

주인분이 이것 저것 신경써서 꾸며놓으신 것 같았어요. 한창 보는 재미에 빠져있다가 메뉴 주문을 위해 메뉴판을 열어봤습니다.


살루브레 메뉴판 - 나폴리 피자

살루브레 메뉴판 - 스테이크, 샐러드

살루브레 메뉴판 - 리조또

살루브레 메뉴판 - 파스타


메뉴판을 대충찍어서 잘 보이진 않지만 가격대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봉골레 파스타(1.7)와 이름이 정확히 기억안나는데 바베큐피자(2.1)를 시켰습니다.

메뉴를 시키고 나온 것은 식전빵이에요.

식전빵과 오랜만에 먹는 발사믹오일소스!

식전빵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무난한 빵이라고 생각하심 될듯. 

그리고 나온 봉골레~

원래 토마토파스타는 시켜먹지 않고 크림파스타는 너무 많이 시켜봐서 집에서 만들기 어려운 봉골레를 시켰습니다.

이 봉골레 파스타의 맛은 완전 맛있다!? 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시켜볼만합니다.


이건 그 바베큐피자인데, 이거 꼭 드셔봤으면 좋겠습니다. 맛있어요,

채소와 고기가 섞여나오고 피자의 도우가 정말 생각보다 부드러웠습니다. 쫄깃쫄깃 했어요.

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 좋았던 피자.

오랜만에 피자를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네요.

한가지 아쉬웠던 건 먹기 너무 불편했어요. 손으로 잡고 먹으면 채소가 삐죽삐죽 내려가고, 자꾸 흘립니다... 

처음 보는 분..과 먹기에는 다소 먹기 힘든 피자... 하지만 포크를 이용해서 먹으면 됩니다! 맛있어요! 추천!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다른 피자도 시켜먹어보려 합니다.

 

치워달라고 벨을 눌렀더니 후식을 준비해주셨어요.

후식으로 나왔던 것은 바로 티라미수와 차.

나름 퀄리티 있는 티라미수에 반하고, 달달한 맛에 한번 더 반하고~

티타임도 오래 하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적당히 먹고 빠졌습니다.

티 이름은 뭔지 모르겠지만 가게 분위기와 참 잘어울렸던 차였어요.


딱 브레이크타임때 식사를 마치고 나가면서 찍었던 내부 모습.

수원 분위기 있는 맛집, 데이트코스나 특히 피자 맛집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