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는 베트남 쇼핑리스트로 아치카페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 제가 지인에게 또 베트남 먹거리 선물을 받았답니다. 트남 여행 가시는 분들, 베트남 쇼핑리스트에 이 과자 꼭 담아오세요! 


제가 소개해드릴 베트남 쇼핑리스트는 베트남 게리(Gery) 과자 입니다. 저는 두가지 맛(코코넛과 치즈맛) 다 먹어봤는데요.

음, 먼저 Gery 과자가 무엇이냐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종류는 2가지에요. 하나는 코코넛맛, 하나는 치즈맛입니다. 

신기한게 까서 보면 이렇게 봉지째 하나하나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깔끔한 포장 굿! 가격은 들어보니 저렴했습니다. Gery 치즈크래커는 주황색 패키지에요. 

이렇게 하나씩 뜯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지인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한 입 먹었지만, 치즈크래커 맛은 이렇게 생겼어요. 어디서 많이 먹어본듯한 맛이에요. 우리나라 과자에 동일한 맛은 없는 것 같긴 한데, 비슷한 맛은 있는 것 같습니다. 충분히 다 예상할 수 있는 그런 맛이랍니다. 

대신 이 Gery 코코넛 크래커 맛은 우리나라에 없어요. 베트남 쇼핑리스트에 담으세요. 이건 하나 까면 2개씩 들어있더라구요. 코코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면 더 좋겠네요.  

뜯어보면 위에 사진 처럼 들어있어요. 맛있습니다. 저는 선물로 받아서 몇 개 못먹었지만... 제가 베트남 가서 뭘 사온다면 이걸 지인에게 꼭 선물로 드리고 싶네요. 


베트남 여행 쇼핑리스트로 추천드리는 게리 과자! 단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과자 부스러기가 많이 생겨요... 꼭 과자 먹을 때 뭘 대고 먹으셔야 할듯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