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빵집 타르틴베이커리 후기

병원에 들렸다가 근처에 있어 우연히 방문하게 된 한남동 빵집 타르틴베이커리입니다.

이날 갑작스레 비가 와서 비를 살짝 맞으며 열심히 찾아갔답니다. 처음에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고 무작정 갔는데,

카페같은 곳이 눈에 딱 띄여서 봤더니 여기가 타르틴베이커리였어요.


저는 나름 유명하다는 빵집들의 빵을 한번쯤은 다 접해봤어요.

동생이 군대를 대전으로 가서 성심당 빵 중 유명한 튀김소보로를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고,

 옛날에 갔던 안동의 맘모스제과점의 크림치즈빵도 먹어봤고....

최근에 엄마가 군산에 갔다와서 또 다시 먹게 된 이성당의 단팥빵과 야채빵도,

낙성대의 쟝블랑제리는 지인이 사다줘서 맘모스빵을 .... 기타 백화점에 입점한 맛있는 빵집들은 한번은 다 먹어본 것 같네요.

그래서 궁금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유명하다는 빵집 타르틴베이커리의 맛이

한창 오픈했을 때는 매장 밖으로 줄을 서서 엄청 오래기다렸다고 하던데 다행히도 제가 갔던 날은 그냥 들어갈 수 있었네요!


매장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빵을 팔고 있답니다.


빵들의 모습입니다. 

여기는 샌드위치가 있네요. 가격대가 조금 나가기는 하는데, 좋은 재료들로 만든다고 하니 한번쯤은 사먹어볼만 합니다.

 한남동에서 샌드위치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디저트 모습입니다.


1층 매장 모습이에요. 분위기있게 잘 꾸며놓았네요! 천장이 넓어서 그런지 내부가 엄청 넓어보였어요.

1층에는 사진 왼쪽처럼 테이블도 있고 서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저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는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아요~ 

이 음료는 패션후르츠인데 사진을 거지같이 찍었네요. 너무 더워서 허겁지겁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추천추천!


지인을 만나고 나가면서 먹은 이 아이스크림은 바질 아이스크림입니다. 처음엔 뭐지? 독특한 맛? 익숙한데 조금 특이한 맛이었습니다.

깔끔한 맛에 반했던 아이스크림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 이걸로 쉐이크 해서 먹고 싶어요 ㅋㅋ


포장해온 빵들입니다. 이건 반미샌드위치에요. 안에 차돌박이가 들어있는 샌드위치입니다. 차돌박이 퀄리티가 다한 샌드위치에요. 안에 각종 재료들이 신선했어요. 고수도 들어있었는데 고수 향이 생각보다 먹는데 걸리적(?)거리지는 않았습니다.

빵이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썰어먹기가 조금 불편한 빵이었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이 샌드위치가 제일 잘 나간다고 하네요.


이건 햄치즈크루아상입니다. 이건 빵을 이것저것 먹다가 다음날 먹어서 제대로 맛을 느껴보지 못했어요. 

당일날 먹은 지인이 맛있다네용.  

 

다음은 제가 유럽에서 꽂혔던 초코빵(?)처럼 생긴 빵입니다. ㅋㅋ

이 빵은.. 생김새는 제가 유럽에서 먹었던 빵보다 더 크고 퀄리티도 이게 더 좋아보였는데, 안에 들어있는 초콜렛이 저한테는 살짝 아쉬웠어요.

저는 달달한 초콜릿을 좋아하는데 이건 약간 다크초콜릿 계열인 것 같았어요. 그래도 빵의 퀄리티는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에 보고 벽돌처럼 생겼다고 생각한 빵입니다. ㅋㅋ 발효과정을 거쳐서 약간 신맛이 나는 빵이에요.

조금 딱딱해서 조심스럽게 먹었던 빵입니다. 이 빵이 사워도우 종류의 빵이라고 하네요.

아직 이런 빵을 즐기기에는 제 입맛이 너무 어린이 입맛인가봅니다... 건강한 빵 느낌이에요!

 

나가면서 찍었던 타르틴 매장 모습이에요.

좋은 재료로 빵을 만드는 곳,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맛볼 수 있는 타르틴베이커리 방문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아! 그리고 타르틴 메뉴판입니다. 필요하시분들은 참고해보세요.


[타르틴베이커리 총정리]

-한남동 빵집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

-개인적으로 샌드위치가 값은 있지만, 먹어볼 가치가 있었음

-우리나라 유명 빵집과는 다른 느낌의 빵을 많이 볼 수 있음. 이 이유 하나로 충분히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격대 이상의 퀄리티있는 빵을 파는 곳

-빵 이외에도 아이스크림, 음료도 맛있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