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CJ 비비고 남도떡갈비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출시된지는 꽤 됐는데 아직 못먹어보신 분들을 위해 추천 글을 씁니다. 저는 냉동식품을 자주는 아니지만, 밥먹기 귀찮을 때 주로 먹습니다. 그 중에서도 떡갈비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우연히 CJ 비비고 라인이 좋다는 소리를 들어서 사게 된 제품이기도 한 남도떡갈비. 이 냉동 떡갈비를 먹기 전까지는 다른 떡갈비와 비슷한 맛이 나겠지. 한번 사먹고 말겠지. 라고 생각했었어요. 




제가 남도떡갈비를 가장 처음에 맛보고 든 생각은 '냉동 떡갈비같지 않네?' 입니다. 마치 막 구워서 나온 떡갈비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떡갈비가 윤기도 흐르고, 정말 맛있답니다. 저는 그래서 떡갈비 하면 무조건 냉동 코너에서 남도 떡갈비를 집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사온 남도떡갈비...! 먹는김에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굽고 있습니다. 냉동한 제품을 바로 꺼내서 굽고 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금방 익어요. 그리고 '약불'에서 반드시 구워주셔야되요.

쎈불에 하면 금방 타더라구요.


짜잔. 5분도 안되서 나온 남도떡갈비의 모습입니다. 사실 단면을 짜른 사진을 가져왔어야했는데, 먹느라 바빠서 찍지 못했어요.

다른 떡갈비와 다르게 떡갈비의 고기즙(?)이라고 해야할까요. 그게 살아있어요. 그래서 좋아합니다.

다른 떡갈비들은 푸석푸석하고, 냉동만의 특유한 식감과 맛이 있는데요. 전 그걸 정말 싫어합니다.

그 맛없는 떡갈비 제품은... 어쩔 수 없이 다양한 소스와 함께 꾸역꾸역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어쨌든...남도떡갈비말고 다른 떡갈비를 한번 사봤다 이게 뭔맛이야?를 경험한 다음부터는 남도떡갈비만 사기로 다짐하게됐네요.


조금 더 확대한 모습이에요. 분명히 앞, 뒤를 번갈아 찍었는데 어디가 앞이고 어디가 뒤인지 구별을 못하겠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꼭 사셔드세요!

단, 주의할게 떡갈비 굽고나서 구운 떡갈비는 바로 바로 다 드셔야해요.

한번 냉장고에 넣고 렌지에 돌려먹으면 갓했을 때 먹었던 맛과는 조금 달라요. 좀 맛이 없어진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구운 거는 바로!!! 바로!!! 드세요. 어차피... 이 제품자체가 밥도둑이라 남기시진 않을거에요...


보통 마트에 가면 5+1이라고 6장에 가격은 7천원대 후반~8천원 대정도로 살 수 있어요.

세일 할때는 좀 더 저렴한거 같구요. 인터넷에서 주문하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제가 정말 즐겨먹는 CJ 냉동식품 중 하나에요. 다른 냉동식품 리뷰도 곧 들고 올게요.


[CJ 비비고 남도떡갈비 총정리]

-보통 5+1행사를 하며 총 6장에 가격은 7천원대 후반~8천원 대 정도

-할인하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특히 인터넷이 저렴한 편이에요.

-냉동떡갈비이지만 바로 갓한 떡갈비처럼 정말 맛있음.

-일반 떡갈비와는 정말 다름. 냉동만의 그... 느낌없어서 맛있어요.

-'약불'로 굽는 것이 타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약불로 굽습니다.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밥 한공기에 1장은 적어요. 2장은 구워야할 것 같아요.

-구운 떡갈비는 그때그때 다 드세요. 한번 냉장고에 들어가면 처음의 그 맛!이 나질 않아요..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직접 사먹고 구매한 후기에요!

-밥 먹기 귀찮으신 분들, 냉동 식품하나로 밥 한끼 해결하고 싶으신 분, 아이들 소풍 도시락, 아이들 반찬으로 추천드려요.


[다른 방문자가 함께 읽고 간 음식 글]

맘스터치 싸이버거, 케이준강정 직접 사먹은 후기


맛있고 간편한 간식을 찾는다면, 매일두유 리뷰


CJ 더 건강한 베이컨 스테이크 후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