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맛집 CASA LOLEA 식당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CASALOLEA라고 치면 샹그리아 맛집이라고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필수로 주문해야할 것은 바로 샹그리아입니다. 그럼 먼저 가게 정보부터 확인해볼게요. 이곳은 타파스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Casa Lolea Barcelona라고 구글에 치시면 나오는 곳이에요.

Casa Lolea 영업시간은 <월~일> 오전 9시부터 오전 1시까지입니다. 주소는 Carrer de Sant Pere Més Alt, 49, 08003 Barcelona, 스페인입니다. 사람이 많은 편이라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아요.

 

매장 분위기도 좋아요. 테이블 수는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손님이 계속 들어옵니다. 그래서 주문할 때나 계산할 때 조금 기다려야할 수도 있어요. 직원들은 친절한 편입니다. 

이제 메뉴를 한번 볼게요. 아까 샹그리아 맛집이라고 했는데요. 메뉴에 보시면 넘버1, 2가 맛있다고 해요. 이집에서 유명한 샹그리아입니다. 그래서 두개 다 시켜봤습니다.

타파스 말고도 이것 저것 팔고 있어요. 가격은 괜찮은 편에 속합니다. 그렇지만 양은 작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간식먹으러 간다 생각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고민 끝에 감자브라바스, 연어타파스 주문했습니다. 이외에도 사람들이 많이 시키는 메뉴로 트러플리조또가 있습니다. 

기다렸더니 나오는 샹그리아입니다. 넘버1은 레드와인, 넘버2는 화이트와인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레드와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샹그리아 둘 다 맛있었던탓인지 정말~ 잘 먹고 나왔네요. 만족!

다음으로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씩 나왔는데요. 먼저 연어 타파스부터 후기 알려드려요. 이 연어 타파스는 한입에 들어가는 크기인데요. 그냥 몇 번 씹으면 없어져서 아쉬워요. 계속 먹으면 먹을 수 있겠다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원래 주문하면 3개가 나오는데, 추가하겠냐고 해서 4개 나온거에요. 1개 추가 가격은 1.5유로 입니다. 다음으로 먹은 음식은 감자브라바스인데요.

소스때문인지 정말 잘 먹고 왔어요.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동글동글한 알감자가 소스와 잘 어울렸던 음식이었네요. 그리고 이 음식들이 샹그리아와 너무 잘 어울려서 바르셀로나에 또 방문하면 와야겠다고 찜했던 가게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저처럼 샹그리아가 마음에 드셨던 분들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백화점 식품관이나 바르셀로나 까르푸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판다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검색해보니 우리나라에는 코스트코에서도 판다고 하는데, 나중에 코스트코가면 진짜 있는지 확인해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