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임가화원 가는법과 입장료, 운영시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임가화원 이라는 장소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임가화원은 타이페이에 있는 정원 중 하나 입니다.

청나라 때 중국 푸젠성(福建省)에서 타이완으로 건너온 임씨(林氏)일가가 조성한 약 5,500평에 이르는 개인저택입니다. 예전에는 임가화원이 많이 훼손된 상태였는데, 현재는 예전의 모습을 되찾았다고 해요.


직접 가보면 정원이 엄청 크고, 화려다는 생각이 드는 임가화원 인데요. 그 이유는 옛날에 부유한 상인들은 거래 관계에 있는 거상을 접대하기 위해, 그리고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기 위해 아끼지 않고 화려한 집과 정원을 만들었다고 해요. 

임가화원 가는법은 푸중역(Fuzhong Station) 3번 출구로 나온 후 약 10분 정도 걸어가면 임가화원에 도착합니다. 

저는 처음에 가는 길이 뭔가 너무 시장 스러워서 이곳이 맞나? 어리둥절 했었는데요. 위 사진에 보이는 입구를 통과해서,

로컬 느낌 나는 시장같은 곳을 지나면 임가화원이 있답니다. 임가화원 운영시간은 오전 9시에 오픈하고 오후 5시에 닫습니다. 

아침 일찍 오시면,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 찍기에는 좋아요. 햇빛이 좀 있을 때 가야 사진이 잘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입장료는 입구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임가화원 입장료는 1인당 80 대만달러 입니다. 한화로 치면 약 3200원 정도네요. 

넓어서 1-2시간 정도는 돌아다녀야 하는 곳입니다. 포토존이 많으니 인생샷 찍고 오시길 바랍니다. 


사진 찍기 좋아하는 분과 함께 대만 여행 가신다면 대만에서 이곳은 꼭 방문해보세요.

 

특히 이 연못 근처에서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온답니다. 그리고 이 앞에는 뭐가 있냐면

 

이런 곳이 있는데요. 여기서도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고 가시더라구요.

또, 주변에 연못을 주변으로 대만의 나무를 관찰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저기 문 같이 생긴 곳도 들어갈 수 있는데가 있는데요. 비좁은 통로이지만 한 번 들어가보세요.

나무 뿌리쪽 입니다. 엄청 신기하게 생겼죠? 용나무 라고 하네요. 임가화원이 생각보다 길이 미로처럼 되어 있어요. 입구에서 지도를 줬는데, 지도 참고하면서 돌아다니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주변에 타이페이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용산사가 있습니다. 임가화원에 가실 분들은 용산사와 함께 묶어서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