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미운우리새끼에서 김보성씨와 이상민씨가 간 뼈구이집이 있습니다. 감자탕 뼈를 매콤한 양념에 구운 음식이 뼈구이라고 하네요. 

저는 먹어본 적이 없는데,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매운맛으로 시키셔서 드시는데... 매운데 맛있다며 이상민씨가 칭찬한 뼈구이집. 과연 이 미우새 뼈구이 가게는 어디일까요?

미우새 뼈구이 가게는 서울 시립대 근처 서울뼈구이매운족발 이라고 합니다. 뼈구이 위치는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74-1에 있구요. 

서울뼈구이매운족발 메뉴 가격은 뼈구이는 1인분 7,000원, 날치알주먹밥 4,000원 매운족발 대는 22,000원 소는 15,000원 등이 있네요. 

또 김보성씨가 매운맛 매니아라며 다른 가게도 방송에서 추천했습니다. 가장 매웠던 것이 바로 디진다 돈가스라고 정말 매우셨나봅니다. 격한 표현과 함께 방송에 소개되었네요.


이 디진다돈까스 가게 이름은 신온누리에돈까스입니다. 디진다돈까스 위치는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24길 107에 위치해있네요. 

신대방삼거리역에 있는 이 돈까스 집이 원조라고 하네요. 디진다 돈까스 가격은 7000원부터 8000원까지 있더라구요. 아마 매운돈까스는 8000원인가 봅니다. 


이 방송을 보시고 매운 음식을 잘 드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겠어요. 사람이 더 많아지기 전에 매운 음식 잘 드시는 분들은 한번쯤 도전해도 재밌는 추억이 될 것 같네요.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POOQ(푹)에서 미운우리새끼 125회 다시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