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이필모 서수연 씨가 방문한 인테리어 가게가 있었죠. 이필모 서수연 인테리어 소품샵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그 위치를 알게되었습니다.

저도 시간날 때 한번 방문해보려구요. 방송 보시고 많은 분들이 궁금할 것 같아 글을 작성합니다. 이필모 서수연 인테리어 가게 위치는 성남입니다.

이필모 서수연 인테리어 가게 이름은 자라홈더그레이 입니다. 주소는 경기 성남시 수정구 적푸리로 34에 위치해있습니다. 


자라홈더그레이 주차 공간은 있습니다. 1층에는 주방/식탁, 장식류, 향기/로션류, 식물/화분의 물품을 판매하고 있구요.

2층에서는 침구류, 욕실류, 거실의류/키즈의류 를 판매하고 있어요. 3층은 카페, 4층은 루프탑이 있네요. 방송에서 나왔던 것처럼 진열대에 쫙 진열해서 판매중인 것 같아요.


그럼 대체 가격이 어느정도 일까요? 자라홈 제품 가격의 반정도 되는 가격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특이한 소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 같네요.

일반 인테리어 소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가격대가 비슷한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필모 서수연 가구 가게는 다들 아시겠지만 이케아 입니다.

이케아는 광명점도 있고, 고양점도 있죠. 이케아 광명점을 저는 개인적으로 다녀왔는데 꾸미기 좋은 가구들이 많아요. 볼거리가 참 많은 곳인데 뭘 사시려면 차가 꼭 필요하다는 점!

이케아 광명점 후기 ▶ 2018/12/13 - [후기] - 이케아광명점 방문 후기 쇼핑리스트 꿀팁 모음

저도 나중에 특이한 인테리어 소품 구할 때 자라홈더그레이 한 번 방문 해보려합니다. 여러분도 참고하셔서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TV조선 연애의맛>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