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첫 방송한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보신분들 있으신가요?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원작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방송시간은 tvN에서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첫방송은 2019년 1월 26일 오늘 이었습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연출은 이정효, 극본은 정현정입니다. 이정효 연출은 라이프 온 마스, 굿와이프 등의 드라마를 맡았었습니다. 정현정 작가는 아이가 다섯, 처음이라서 등 드라마의 작가이기도 했습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인물관계도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로맨스는 별책부록 줄거리는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라고 합니다. 이나영은 이 드라마에서 한때 잘나가는 카피라이터였던 고스펙의 경단녀 강단이 역을 맡았습니다.

이종석은 천재작가이자 최연소 편집장인 차은호를 맡아 냉탕과 온탕을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한다고 합니다. 


벼랑 끝에 내몰린 강단이가 다시 취업에 뛰어들면서 인생 2막을 시작하게 된 이유, 오랜 인연으로 얽힌 아는 동생 차은호와의 설레는 관계등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나영씨의 오랜만의 복귀작이기도 한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씨는 1, 2부 대본을 보고 영화같이 잘 짜여 있고, 캐릭터들이 생생하게 살아있는 느낌이라 이 작품에 욕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나영 이종석 나이차는 이나영 나이는 올해 41살, 이종석 나이는 올해 31살로 무려 10살 차이입니다. 극중에서 둘의 나이차는 5살로 나온다고 합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몇부작 인지 궁금하신 분들있으시죠?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16부작 입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따로 원작은 없습니다. 새로운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앞으로 기대해보겠습니다.

<출처 : tvN 로맨스는별책부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