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에서 이시언 주택 청약으로 당첨된 새 아파트로 이사가는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6년간 살았던 원룸을 정리하면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예전에 나혼자산다에서 청약에 당첨됐다는 것을 들었는데 벌써 새 아파트로 이사를 가시는군요.

이시언 분양아파트 어디인지 궁금하신 분들 계시죠? 이시언 분양아파트는 상도동 이편한세상 노빌리티 라는 곳입니다. 청약 당시 19.26대 1의 경쟁률을 보인 곳이라고 해요. 우연히 지하철 광고를 보고 신청했는데 당첨되었다고 하네요. 

이시언 주택청약 당첨 비결은 무엇이었을까요? 이시언은 대학 졸업하자마자 3만원씩 꾸준히 9년간 주택청약을 넣었다고 합니다.


이시언씨도 당첨 비결에 대해 잘 모르겠다고 답했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기간이고, 거주지와 가까운 아파트가 당첨 되는 것 같다고 추측했어요. 이시언씨 청약 당첨에 도 많이 작용했겠죠. 

이시언이 청약에 당첨됐다는 소식이 알려졌을 때는 이 아파트 매매가가 6억 5,800원 정도 였다고 합니다. 현재 상도동 이편한세상 노빌리티의 매매가가 10억~15억 사이라고 합니다. 2년 사이에 거의 2배 가까이 뛰었네요.


이시언씨는 상도동 이편한세상 노빌리티 32평으로 이사했다고 합니다. 서울 정중앙에 위치해있어서 위치도 좋고 교통도 편리하다고 하네요. 이시언씨 부럽네요! 새집에 이사간 만큼 앞으로 더 잘되시길 바랍니다.

<출처 : MBC 나혼자산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