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JTBC 아는형님>

오늘 이유리씨가 아는형님에 나오셨네요. 드라마 숨바꼭질 끝나고 예능에 오랜만에 나온 이유리씨. 궁금해서 이유리씨에 대해 찾아봤습니다. 이유리 나이 남편 조계현 성형전 사진 자녀까지 정리해볼게요.

이유리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0세라고 합니다. 완전 동안이시네요. 나이 보고 깜짝 놀랐어요. 이유리 형제관계는 4남매 중 막내라고 합니다. 데뷔는 2001년 KBS 드라마 학교4를 통해서 데뷔했네요. 

<출처 : MBC>

이유리씨 하면 드라마 왔다장보리에서 연민정역 잊을 수 없죠. 악역으로 더 유명해지고, 인기도 많이 끌었었던 기억이 납니다. 최근에 했던 숨바꼭질의 민채린역까지 오랜 연기생활을 하셨네요.


이유리 남편은 조계현씨라고 합니다. 이유리 종교는 개신교인데요. 이유리가 다니던 교회의 담임 목사가 바로 남편의 어머니라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분이 아침도 차려주고 연예계 생활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준다고 하네요. 이유리씨와 남편의 나이차는 12살 정도 차이 난다고 합니다.

또, 이유리 성형전 사진 검색하시는 분들 있으실텐데요. 제가 옛날 사진을 찾아본 결과 성형이라고 보기에는 화장 차이 정도인 것 같네요. 아니면 약간의 시술 정도 하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예전이나 지금이나 얼굴이 다 괜찮아보이네요. 한 인터뷰에서 과거 데뷔작 사진을 거부한 적이 있었는데 아마 시술정도 하신 것 아닐까 싶네요.


이유리 자녀는 아직 없습니다. 과거에 결혼 당시에 자녀계획을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유리씨는 자녀를 5명 낳고 싶다는 말을 하셨어요. 나중에 좋은 소식 있기를 기대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