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POOQ(푹) 이용을 한번도 안하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POOQ(푹)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이건 꿀팁이라고 생각해서 포스팅하게 됐어요. 저는 해당이 안되지만, POOQ(푹)이용을 한번도 안하신 분들! 꿀팁이니 꼭 사용해보세요. POOQ(푹)에서 모바일 이용권을 3개월 내내 2,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래 방송 월정액(모바일 기기전용) 상품이 6,900원이었어요. 근데 이번 2018년 11월부터 3개월간 2,900원으로 프로모션한다고 합니다. 2,900원이면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저도 이용하고 싶지만 저는 첫구매가 아니라서 해당사항이 안되네요. 아, 주의하실 점은 회원가입시 본인인증하신 회원이어야 하고, 3개월 간은 할인된 요금으로 그 이후는 정상요금으로 결제됩니다. 


보통 POOQ(푹)을 이용하는 분들은 LIVE시청, 프로그램 다시보기 등을 하기 위해 이용해요. 저도 물론 그렇구요. POOQ(푹)의 좋은 점은 제가 이전에도 포스팅하긴 했지만, 사용하다보니 퀵 VOD서비스가 너무 좋더라구요. 방송 시작 5분 뒤 바로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것, 그리고 업데이트가 빨리 되서 놓친 프로그램을 바로 볼 수 있어요. 과장 없이 저는 이 VOD 서비스를 이용하고 나서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몰아서 한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삶의 질이 개선된 기분이기도 해요.

이번에 POOQ(푹)에서 프로모션이 되는 것 중 또 하나의 꿀팁은 카드사와 같이 프로모션하는 것입니다. 특히 제휴사카드 (KB체크, 시티신용)으로 결제하면 2,900원이 캐시백이 되서 0원에 이용가능해요. 이 기회에 POOQ(푹) 한 번 이용해보세요. 또한, 이 프로모션 기간중에 구입하신분들에 한해서는 영화 한 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땡큐 영화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럼 이 땡큐 영화 쿠폰이 무엇인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이 땡큐 영화 쿠폰은 말 그대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영화 1건 단건 구매시 48시간을 기준으로 4,400원 정도 해요. 이 혜택을 드린 다는 거에요. 

영화 목록으로는 곰돌이 푸, 인크레더블 2, 앤트맨과 와스프, 블랙팬서 등을 보실 수 있어요.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POOQ(푹)이 왜 좋은지, 사용법 등을 소개했었는데요. 아직 결제하기 부담스럽거나 잘 모르시겠다면, 이전 포스팅 참고하셔서 똑똑한 소비 하시길 바랍니다. 

▼POOQ(푹) 이용권 구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POOQ(푹) 관련 이전 게시물 보기]

POOQ(푹) 후기 :: 퀵 VOD 서비스 자세한 후기!


POOQ(푹) 솔직한 사용 후기 및 잘 이용하는 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