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바로 오늘 크리스마스입니다. 벌써 한 해가 다 갔네요. 오늘 데이트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크리스마스선물 을 아직까지 준비안하신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BEST 입니다. 여자친구크리스마스선물 이나 남자친구크리스마스선물 로 고민중이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첫번째는 향초입니다. 향초로 유명한 브랜드가 있죠. 양키캔들 브랜드에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선물받는 분이 평소 향초에 관심이 있었다면 더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불어 디퓨저 선물 세트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향초보다 디퓨저가 사용하기 더 편리했던점 참고해주세요

두번째는 향수입니다. 

예전부터 기념일날 많이들 선물하시는 아이템이죠. 

상대방에게 향수 선물을 할 때 어떤 향수를 줘야할지 난감한 아이템이기도 해요.

올리브영 아리따움에 가시면 직접 고르실 수 있으니 가서 무난한 향을 선물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평소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썼던 향수를 아신다면 비슷한 향수를 선물하는것도 좋아보입니다. 

세번째는 화장품입니다. 

여성분에게는 여성기초화장품세트, 남성분에게는 남성기초화장품세트를 선물로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대는 다양한데 5만원 안쪽을 고르신다면 아리따움 같은 곳 추천드립니다. 

저는 예전에 라네즈로 선물한 기억이 있어요. 라네즈, 한율 등 이쪽 브랜드들 여성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남성분들에게도 라네즈쪽 선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네번째는 핸드크림입니다. 핸드크림이 사실 향초나 향수보다 취향도 덜 타고 추운 겨울날 가장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은 크리스마스선물입니다. 

달랑 핸드크림만 주는 것보다는 세트로 준다면 더 선물한 티가 나겠죠? 


다섯번째는 커플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입니다. 대표적으로 커플 운동화나 커플 머플러, 커플 목도리 등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하시면 괜찮아보여요. 커플 아이템은 아직 선물을 못 고르셨다면 같이 백화점에 가셔서 고르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선물 로는 전자기기, 옷(롱패딩 등), 악세사리류(목걸이 등), 지갑, 시계등이 있습니다.


선물을 고를 때 상대방이 어느 정도 관심이 있는 것을 선물하면 더 센스있는 선물이 되겠죠.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실 때 카드와 함께 선물한다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 더 감동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하루 다들 즐겁게 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보기]

크리스마스 갈만한곳 데이트 장소 추천


황후의품격 19회 줄거리 다시보기


강남 이색데이트 맛집 마녀주방 솔직 후기


백종원의골목식당 김여사네 국수 솔직 후기! :: 성내동 맛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