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10시경 TV에서 채널을 바꾸다가 MBC에서 19세 이하는 볼 수 없다는 경고가 나오더라구요. 대체 공중파 MBC에서 무슨 방송을 하길래 19세 이상 방송을 하는 것인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찾아본 결과 19세이상 관람가 판정을 받은 나쁜형사가 방송되고 있더군요. 궁금한 마음에 중간부터 보다가 오늘 POOQ(푹)을 통해 처음부터 보게되었습니다. 마침 오늘 발표된 시청률에서 나쁜형사가 8.3%정도의 좋은 시청률이 나왔더라구요. 앞으로도 뭔가 핫해질 드라마라고 생각해서 글을 통해 이 드라마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먼저 드라마 기본 정보부터 알려드릴게요. 드라마 나쁜형사 줄거리는 연쇄 살인마보다 더 나쁜 형사와 매혹적인 천재 여성 사이코패스의 위험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입니다. 나쁜형사 방송시간은 월, 화 오후 10:00에 MBC에서 방송합니. 그럼 나쁜형사는 몇부작일까요? 드라마 나쁜형사는 총 32부작입니다. 


이 드라마는 원작이 따로 존재합니다. 나쁜형사의 원작은 바로 영국 BBC드라마 루터(Luther)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드라마에요. 배우 신하균씨가 이 드라마의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신하균씨께서는 원작 루터와는 많이 다를 것이라고 드라마 나쁜형사에 대해 소개했는데요. 에피소드는 비슷할지라도 풀어가는 방식이나 인물들의 감정이 다르다고 소개했습니다. 


다음은 드라마 나쁜형사 인물관계도입니다.

주연인 신하균(우태석)씨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간의 관계입니다. 신하균씨 캐릭터인 우태석은 나쁜놈을 보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법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형사로 나옵니다. 방송을 보시면 캐릭터의 성격이 확실하게 보이더라구요. 이설씨는 명강일보 사회부기자로 사이코스패 캐릭터에요. 이밖에도 전춘만캐릭터를 맡은 박호산씨, 검사이기도 하고 연쇄살인마 장형민 캐릭터를 맡은 김건우씨, 태석의 아내로 나오는 홍은희씨 등이 등장인물로 나옵니다.


오늘 밤에 방송되는 나쁜형사 3,4회 예고입니다. 꼭 본방사수해보세요!

-영웅의 탄생 : 떨어지는 형민(김건우)을 구하지 않은 태석! 이로 인해 태석은 위기에 처하는데… 한편, 태석은 명강일보 기자 은선재의 부모가 살해된 사건을 수사하게 된다.

<출처 : MBC 드라마 나쁜형사 홈페이지>


▼POOQ(푹)에서 드라마 나쁜형사 다시보기



[이 블로그의 다른글 더보기]

집사부일체 손예진 집공개 나이 코트 정보


백종원의골목식당 김여사네 국수 솔직 후기! :: 성내동 맛집


더팬 1회 리뷰 :: 예비스타 용주, 엘로, 임지민, 비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