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MBC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편에서는 놀랄만한 곳이 소개되었어요. 저도 한때 가고 싶어서 찜해뒀던 곳, 단양!!!

정말 뷰가 좋은 단양 카페가 소개되었답니다. 시간이 되면 꼭 방문해봐야될정도로 뷰가 멋진 그곳! 지금 부터 알려드릴게요.

 

송팀장님께서 준비한 이영자씨와 같이 간 카페를 올라가는 길입니다. 단양의 절경이 정말... 좋아보이네요.

올라가는 길이 이정도면 뷰는 어떤 모습일까요?


해발 600m정도에 위치한 이 카페는

올라가면 이렇게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의자도 있네요.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단양 카페]

-카페명 : 단양 카페산


-운영시간 : 주말 08:30 - 19:30, 

평일 09:30 - 19:30 /연중무휴


-주소 :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86


-단양 카페산 주차공간 있어요.


[단양 카페산 가격]

커피, 티, 그외 생과일 주스 등이 판매되고 있어요. 가장 많이 드시는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 : 5000원



빵도 바로 구워서 판매하신다고 방송에 나왔는데 카페산 빵 가격은 보통 4천원 부터 시작하나봐요!


한가득 담은 이영자씨와 송팀장님, 카페산의 탁 트인 전망 좋은 곳에서 사진을 찍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답니다.


이영자씨께서 송팀장님에게 책을 선물하시는 모습도 나왔어요.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 책 제목은 약간의 거리를 둔다(소노 아야코)입니다.

이영자 책 저도 궁금했었는데,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이영자님과 송팀장님께서 고르신 빵은 이렇습니다. 잘 보이시나요? 저 큰 소시지가 들어간 빵 먹어보고 싶네요.

두분다 고르신걸 보니 핫한 빵인가봅니다. 제가 단양에 다녀온다면 이곳에 꼭 방문을 해보고 빵이랑 커피를 먹고 후기를 남겨봐야겠어요.

여기 조금 더 검색해보니 석양이 지는 모습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테이블은 안에도 많고, 밖에도 많더라구요. 그래도 이영자씨와 송팀장님께서 앉은 저곳이 뷰를 찍기엔 최고인거 같네요.

단양에 가실 분들 꼭 방문해보세요!



<출처 : MBC 전지적참견시점>


이영자와 송팀장이 간 단양 카페가 궁금하다면,

▼POOQ(푹)에서 전지적참견시점 29회 다시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