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후기 카테고리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오늘 제가 리뷰할 것은 '이마트 화장솜' 입니다.

사실 올 봄인가 기억은 안나는데 올 상반기에 기존에 있던 이마트 화장솜이 갑자기 단종되었어요.

꽤 오랫동안 쓰고 있던 화장솜이라 단종 소식에 이마트에...조금... 아니 많이 서운했답니다.

왜 이런 훌륭한 제품을 단종시켰는지 정말 이마트가 안목이 없구나라고도 생각했어요.

그러다 최근 지인에게 이마트화장솜이 다시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아? 정말? 이러면서 이마트 화장솜을 한번 사봤어요. 이마트 화장솜 부활이라니 너무 감격스럽네요.

그럼 이 이마트 화장솜이 왜 좋고, 이전과 달라진 것은 없는지 리뷰해보겠습니다.

  

이마트 화장솜입니다. 저번이랑 달라진점은 없어보여요. 외관상 똑같습니다.

개수도 222매로 똑같아요. 가격도 1,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뒷면입니다. 저번에 제가 단종되었다는 소식을 듣고나서 저 제조사명을 기억해뒀어요.

'스쥬란'으로 이전 이마트 화장솜과 제조사명이 동일하네요. 같은 곳에서 생산합니다!


그렇다면 달라진 점은 없을까요?

제가 일단 스킨에 덜어서 사용을 해봤구요. 비벼도 봤습니다.

똑같아요!


조금 더 가까이 확대한 화장솜입니다.

이런 화장솜이 222매 들어있어요. 이마트 화장솜을 쓰셨거나, 아직까지 대체품을 못찾으신분들!

어서 이마트로 달려가세요. 이마트 화장솜이 부활했답니다!


[이마트 화장솜 총정리]

-가격 1,500원, 222매입 화장솜.

-이마트에서 판매중입니다.

-특이사항으로 올 상반기에 단종이 되었는데, 무슨 이유인지 다시 부활하게된 이마트 화장솜입니다. 

-특별하게 달라진점 없이 그대로 부활했어요.

-이 화장솜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가성비가 정말 좋기때문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이 많이 들어 있어 마음껏 부담없이 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보풀'이 일어나지 않아요.

-저는 이마트 화장솜 단종이 되고나서 대체품을 찾는다고 로드샵 화장솜, 시루콧토 화장솜, 무지 화장솜 등등 써봤는데요. 대부분 보풀이 일어나서 개인적으로는 맞지 않았어요. 그나마 일본산 화장솜이 괜찮긴 했는데, 그래도 보풀이 약간씩 일어났습니다.


-보풀 없이 화장솜의 '기본'을 보여주는 이마트 화장솜 추천드려요.

-제 인생템 중 하나에요! 여러분도 한번 써보세요! 화장솜 추천드립니다!


*제가 직접 구매하고 추천드리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현재 다른 방문자가 읽고 간 글]

알토란 202회 단호박샐러드 만드는법


냉동 식품 추천 :: CJ 비비고 남도떡갈비 직접 사먹고 올린 자세한 후기


맘스터치 싸이버거, 케이준강정 직접 사먹은 후기


솔가 철분제 직접 사서 먹어본 솔직한 후기 :: 철분제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