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철분제 솔가 철분 25입니다. 최근에 빈혈같은 어지럼증을 느껴서 철분제를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면세에서 구매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철분제를 둘러보다가 변비증상 없는 철분제라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한통에 90캡슐이 들어있어요. 3개월분이네요.

유통기한은 제껀 2020년 6월까지네요. 넉넉합니다.


섭취량 및 섭취방법과 유통기한, 보관방법에 대해 적혀있어요.

섭취량은 식사 중간 or 식사 직후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라고 합니다.

유통기한은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윗면에 나와있어요. 

여는 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꽉 눌러서 열어야 열립니다.

아!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알아본건데, 솔가 철분제는 식물성 캡슐제품이고, 코셔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코셔인증은 청결하고 안전한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마크라고 하네요.

뚜껑을 열고 이부분을 뜯으면..

이렇게 솜이 있어요. 개봉 후 솜은 제거해야한다고 하네요. 솔가 철분제 안에 뜯으면 들어 있는 이 솜은 제거해주세요!

저는 건강기능식품을 살때 알약크기를 꼭 보고 사요.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립니다!

알약이 너무 큰거는 먹기가 불편해서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이 철분제는 알약크기가 보통이에요. 그냥 일반 약국에서 파는 알약크기 정도됩니다.

너무 크지 않아서 먹기 편하네요. 냄새는 없습니다.


저는 현재 꾸준히 먹고 있는데 변비 증상이 좀 있어요. 원래 없다고 해서 산건데, 아예 없을 수는 없나봐요.

원래 매일 매일 가벼운 몸으로 다니곤 했는데...! 갑자기 생긴 변비가 당혹스럽네요. 

원래 철분제를 먹으면 변비가 생긴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심각한 변비 현상은 안나타나요. 화장실을 가긴 갑니다.

이건 또 사람마다 다를 수 있는게, 인터넷 대부분 후기는 변비 현상이 없다고 하네요. 먹다가 변비 증상이 없어졌다는 분들도 있구요.

꾸준히 먹으면서 몸 상태를 지켜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몸이 안좋아서 먹기는 하는데, 이 철분제가 임산부분들 사이에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임신초기영양제로 많이 드시더라구요. 먹기 편해서 임산부 철분제로 추천드려요. 

저와는 다르게 오히려 변비증상이 없어졌다는 후기도 있더라구요. ㅎㅎ..

한통을 다 비울때까지 더 먹어봐야 몸이 괜찮아질런지는 지켜봐야겠지만, 딱히 이 철분제를 먹고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변비빼고는)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철분제를 찾고 계신다면, 솔가 철분제 추천드려요!



 

[솔가 철분제 총정리]


-1회 분량당 열량 0kcal, 철분 25mg.

-한통에 90캡슐 들어있음. (60캡슐 들어있는 것도 있음)

-가격은 2만원대, 면세에서 사면 더 저렴함.

-하루에 1캡슐씩 식사 중간 혹은 식사 후 바로 섭취.

-임산부, 채식위주의 식사하시는 분, 철분섭취가 부족한 분이 드시기에 좋은 제품.

-임산부는 임신 중기부터 섭취하는 것을 권장함 (태아가 급성장하는 시기라 철분을 보충하는 것이 좋음), 임신 전에도 섭취 권장.

-철분 함량에 때문에 14세이상 청소년 이상부터 먹는것이 좋음.

-식후 비타민C와 함께 섭취시 더 좋음, 그 외의 다른 건강기능식품과는 시차를 두고 먹는 것이 좋음.

-개봉 후 안에 들어 있는 솜은 제거.

-뚜껑에 한 알씩 옮겨서 섭취, 직접 병에 손을 집어 넣어서 꺼내먹지 말것.

-보관은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보관.

-유통기한은 용기 상단에서 확인.


-변비 증상은 사람 마다 다름 :: 변비 없는 철분제로 유명하나, 개인적으로는 변비 증상이 있었음. 다만 심각한 변비 증상은 아니라 꾸준히 먹고 있는 중.

-철분제 먹고 다른 증상은 전혀 없음.

-먹기 정말 편해서 추천 :: 알약이 작아서 먹기가 편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