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마사지를 위한 코어바디 폼롤러 구입 후기

요즘에 건강이 안좋아져서 안하던 운동을 해보려고 구입한 폼롤러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쉽게 풀 수 없는 허리 근육이나 다리 근육을 풀어주는데 최고라고 지인이 추천을 해서 11번가데이에 한번 사봤습니다.

충동구매한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저의 저질근육들을 풀고 강화시킬겸 사봤습니다.


지인의 추천을 받은 코어바디 폼롤러입니다. 폼롤러로 유명한 탓인지 검색을해보면 많이 구입들 하시더라구요.

저는 91cm 원형으로 구매했습니다. 색깔은 보시다시피 파란색으로 구입했어요.

구매시 폼롤러를 사용하는 법이 적혀있는 큰 종이가 같이 딸려옵니다. 오자마자 벽에 붙여놨네요.

그리고 택배를 받으면 폼롤러 자체에 비닐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비닐포장이 되어있어서 위생적이네요.

몇 번 사용을 해본 결과 보통 누워서 자세를 취해서 저같은 초보자도 따라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근육이 뭉친곳을 문질문질하면 그 뒤에 오는 통증은... wow...!!

엄청난 통증이지만 마사지 없이도 혼자 근육을 풀 수 있어서 좋네요.


코어바디 폼롤러 크기는 이렇습니다. 폼롤러 내구성을 보자면 가볍고, 단단합니다.

폼롤러를 만질 때 딱 그립감있게 미끄러지는 것 없이 잡을 수 있습니다.

집에있는 라크로스볼과 함께 놓고 찍어봤어요. 

사실 라크로스볼은 예전에 사놨는데 거의 먼지상태로 있다가 최근에 운동을 하면서 열심히 어깨 뭉친 곳을 풀어주고 있답니다. 


이 라크로스볼도 운동할 때 있으면 좋은 무기입니다. 어깨주변 문지르면 시원해요! 누가 주물러 주는 것보다 훨씬 좋아요.

어깨마사지나 발바닥마사지로 딱입니다.

어쨌든 운동을 한다고 시작은 하긴 했는데 이것 저것 사기만 하는 것 같네요.

역시 뭘하려면 필요한 것들이 다 준비되어 있어야하죠....

시간이 지나면 다시 안하게 되면서 쳐박아두고.. ㅋㅋ

이번에는 건강이 안좋아져서 운동을 해보려고 나름 큰맘먹고 폼롤러 사봤으니까 몇 번 더 써보고 느낀점을 총평란에 추가하겠습니다.


[코어바디 폼롤러 총평]

-운동기구의 특유의 냄새가 없다. 냄새가 없는 코어바디 폼롤러.

-친환경소재 EVA폼롤러이다. 

-유명한 이유가 있다. 내구성이 좋아보이고 단단하다.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 쉽다.

-가격은 보통 3만원 선에서 판매되는 것 같은데, 저렴하게 사면 2만원 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음.

-한번 사놓으면 가성비갑인 제품인 듯.

-숨어있는 뭉친 근육을 푸는데 특히 좋다. 허리마사지나 종아리마사지에 좋다

-혼자서 뭉친 근육을 풀수 있어서 좋다

-폼롤러를 이용한 대부분의 자세를 취하는 것은 쉽다. 통증을 참아서 계속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본인의 몫에 달려 있다. (뭉친 근육 찾아 풀때 엄청 아프다.)

-요즘 홈트족이 늘어나고 있다는데 홈트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혹은 요가나 필라테스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운동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