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초에 이케아 광명점에 방문을 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갔어요. 저는 안양역에서 이케아까지 버스를 타고 갔는데 혹시 이케아 지하철+버스로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편하게 갈 수 있고, 생각보다 금방가요. 광명역 갈아타는 것이 귀찮아서 이 루트로 갔어요.

제가 차로도 가본적이 있는데, 항상 이케아는 평일 아니면 주말에 엄청 주차장입구가 쫙- 차들로 막혀요.

이케아 주말은 한마디로 헬입니다. 누구보다 일찍 일어나셔서 갔다오시는게 속 편해요. 주차장 들어가기가 정말 힘듭니다.


이케아에 방문하신다면 주변에 코스트코, 그리고 롯데아울렛있어요. 방문해보세요. 근데 이케아 한바퀴 돌고나면 저는 체력이 떨어져서 결국 가지는 못했네요. 롯데아울렛 광명점은 이케아와 붙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왔다 갔다 하기 편해요.

이케아 들어가는 중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쪽에서 한장 찍어봤네요.

평일, 제가 갔을땐 월요일이었는데 차들 보니 막히지는 않았어요. 주말에 비해 여유로운 정도!


안에 들어가면 이것저것 볼것이 많지만, 몇장만 찍어왔습니다.

이케아 침구류 입니다. 이케아 이불, 이케아 베개, 이케아 침대, 이케아 매트리스 등 이곳에서 볼 수 있어요.


예뻐서 찍어둔 방입니다. 이케아도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이렇게 예쁘게 꾸며뒀네요.

사고 싶은 것이 있으시면 저 태그를 잘 보고 카메라로 찍어두시거나 어디에 적어두세요. 그럼 쉽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이것 저것 전시하면서 사고싶은 충동이 들게끔 인테리어를 해놨네요


이건 옆에 있던 트리인데요. 트리가 살짝 부실해보이긴 하지만 저렴한 금액으로 트리를 꾸미고 싶다면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 추천드려요.


이것저것 다 팔쥬?

여긴 서재쪽입니다.


쇼파도 볼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이케아 식기나 방 소품 인테리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공간이 맘에 들어서 찍어왔네요


돌다가 밥을 먹었습니다. 예전과 달리 이케아 음료 주는 잔이 바뀌었네요. 오랜만에 가서 몰랐어요

이 음료 잔은 구매를 하셔야 해요. 천원이었나 천원대였어요.

그럼 음료코너에서 콜라, 사이다, 환타 등을 마음껏 따라마실 수 있습니다.

잔은 계산대에서 구매하세요

 

이케아 김치볶음밥입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유명하죠

한 3천원 이에요. 정확히 2900이었나? 기억이 안나네요

햄은 따로 추가했어요 추가금액 천원입니다.


이케아 티라미슈를 하나 샀어요 맛있어요 달달하니 카페에서 나오는 퀄리티에요

싸구려맛 전혀 아니니 꼭 먹어보세요!

가격은 4천원 중후반대 였어요


돈가스도 하나 먹었답니다. 이케아에 가시면 이케아 돈가스와 이케아 김치볶음밥을 꼭 드셔보세요

가격대비 훌륭해요 꿀팁!!


이케아 크리스마스 인형입니다 별로 사고 싶게 생기진 않아서 패스했어요


이케아 크리스마스 용품을 파는 공간입니다. 이것 저것 많이 팔아요.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트리 장식 용품들까지 팔고 있는데, 이케아 가시면 다 구매할 수 있어요.

제가 보여드리는 부분은 일부분입니다! 다들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저는 차를 안가져와서 사지는 못했네요


이외에도 이케아 쇼핑리스트 많이 사가는 것들이 꼭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소품들 추천드려요.

향초도 가성비대비 좋고, 방석도 좋았어요!푹신푹신하고!

지퍼백들도 많이 사더라구요. 

이케아 쇼핑하다보면 밖으로 나와있는 1000~2000원대 제품들 있어요

 식기쪽과 욕실제품 주변에 나와있는 제품들도 좋았어요

 거기서 필요한 제품들 있으시면 꼭 사세요!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