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추천쇼핑템 :: 직접 써본 이니스프리 추천제품들.


이번에 이니스프리 빅세일을 맞아 이니스프리에서 구매하시면 좋을법한 추천아이템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너무 무거운 질감이나 무거운 향이 들어가 있는 제품은 기초로 쓰지 않습니다. 끈적이는 것, 흡수안되는 제품 싫어합니다. 피부타입은 지성피부이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입니다.


다 직접 구매해보고, 써본 것만 리뷰합니다.  개인 피부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생각이 다를 수도 있다는 점 고려해주세요!


1. 블루베리 리밸런싱 스킨 *용량별로 가격이 다름 정가 : 8,000원/14,000원/17,000원

이 블루베리스킨은 주로 7스킨에 이용되는 스킨 중 하나입니다. 요즘에는 용량이 큰게 나와서 막 쓸 수 있는 제품이에요.

PH균형, 수분케어를 해준다고 써있는데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을 정말 받아요. 다음날 일어나면 촉촉한 느낌을 주는 스킨입니다. 끈적임 없고, 향도 무난해요. 이니스프리에서 세일 안되는 품목 중 하나라서 정가에 구입하셔야되요. 


2. 블루베리 리밸런싱 크림 *정가 : 9,500원

이건 위와 세트라인의 크림입니다. 펴바르면 잘 흡수가 되는 편이에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피부에 아무런 트러블 없이 무난하게 썼던 제품입니다. 전체적인 피부밸런스를 잘 맞춰주는 제품이에요.


3. 비자 트러블 스킨 *정가 : 15,000원

비자트러블스킨 제품은 제가 블루베리스킨이 나오기 전부터 계속 써왔던 제품입니다. 이니스프리 공병만 최소 20병은 나왔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여름! 더운 날! 사용하기 좋아요. 조금 시원한 느낌의 스킨입니다. 블루베리라인처럼 보습력이 있지는 않아요. 단독 사용으론 건조한 제품입니다.

4.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 *정가 : 8,000원

스킨과 함께 같이 쓰고 있고, 지금도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주 미세하게 시원한 느낌이 나는 폼클렌징이에요. 무난한 제품. 저는 이니스프리 비자라인과 블루베리라인을 많이 씁니다. 여름에는 비자라인, 겨울에는 블루베리라인 추천해요!


5. 그린티 씨드 세럼 80ml *정가 : 24,000원

이니스프리 세럼으로 유명한 제품이죠. 그린티 씨드 세럼 제품입니다. 몇개월 이상 바르면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에요.



6. 그린티 씨드 에센스인로션 100ml *정가 : 20,000원

이건 요즘에 제가 쓰는 제품입니다. 에센스와 로션을 합쳐놓은 제품인데요. 따로 포스팅을 한 글이 있어요.


7.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 젤 300ml *정가 : 7,000원

여름에 놀다가 피부 진정을 위해 감자나 알로에 많이 바르시죠. 알로에 파는 곳도 많지만 이왕이면 세일할때 이니스프리 알로에젤 한번 써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평소 알고 있는 알로에젤인데, 흡수도 잘되고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쓰면 진정효과에 아주 좋아요.

8.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AD) 0.3g *정가 : 3,500원

가격 대비 가성비갑! 눈썹을 편하게 그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이 여러가지 있으니 테스트 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납작하게 있어서 쉽게 그릴 수 있어요.


9. 스키니 워터프루프 꼼꼼카라 3.5g *정가 : 10,000원

이 마스카라는 이름대로 구석 구석 바를 수 있는 마스카라입니다. 사실, 유명한 마스카라보다는 다소 아쉬운 제품입니다만 눈 밑 속눈썹에 바르기에는 괜찮은 제품입니다.

 

10.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 드롭 SPF50 50 mL 18,000원

이 제품도 따로 후기를 적어놨어요. 참고해주세요.




11.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20ml *정가 : 1100원

가격대비 쓰기 좋은 제품이에요. 전반적으로 가벼운 팩입니다. 엄청난 보습, 엄청난 수분감을 기대하고 쓰시기엔 조금 아쉬울 수도 있지만 가격대비로 잘 나온 제품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