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 드롭 선크림 솔직한 후기

이니스프리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 드롭 선크림 후기입니다.

이니스프리 선크림을 찾던 도중에 샘플로 써본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구매했어요.

이름이 무척 길긴 하지만 워터 선크림답게 사용감이 좋습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SPF지수와 PA가 적혀있습니다. 

SPF는 피부를 붉게 만드는 것과 햇빛으로 인한 화상을 일으키는 것을 막아지는 지수라고 합니다.

1SPF당 15분의 지속력을 지닌다고 하네요. 이건 높을수록 효과가 좋다는 것!

다음으로 PA지수는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UVA를 막아주는 지수라고 합니다. +개수에 따라 차단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 4개니 우수한 차단 효과를 가졌다고 볼 수 있네요.


이 제품은 아쿠아, 워터 이런 용어를 이용해서 강조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촉촉하고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선크림이다. 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저는 선크림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차단도 차단이지만, '끈적이지 않는 것'을 중요시 합니다.

지성피부라 끈적이는 것은 정말 싫더라구요. 그리고 선크림을 기초 화장한 후 올리고 밀리는 현상이 있는지도 중요하게 봅니다.

제가 이걸 저번에 샘플로 약 한달간 사용해봤는데 밀리는 현상은 없었어요. 하지만 어떤 화장품을 쓰고, 뭘 바르느냐에 따라 개인적으로 차이가 있을거라고 봅니다. 

 

아쿠아 UV 프로텍션 크림 워터 드롭 선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사이즈는 50ML로 중간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원래 정가가 18,000원이니까 타사의 선크림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1+1도 많이하고 있고, 이보다 저렴한 선크림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까요.


선크림이니 당연히 자외선 차단은 되야하고, 뭐 이외에도 주름개선과 미백의 기능이 있다고는 하는데 저한테는 별로 필요없어요.

선크림은 선크림만의 기능만 잘하면 합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들이 항상 오래 쓰더라구요.

그런의미에서 이 부분은 실제로 그런 기능이 있다고는 하나, 잘 모르겠네요.


열면 이렇게 생겼어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용기입니다. 보통 선크림은 다 이런 용기로 팔고 있죠~


확대샷입니다.


선크림을 짜면 이렇게 생겼어요. 흰색 제형입니다. 그리고 백탁 현상은 없어요. 저는 백탁있는 선크림은 좋아하지 않기에 이런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쓱- 발라보면 이런 제형을 가지고 있어요. 보기에도 수분감이 느껴지는 선크림이랍니다. 

향은 그냥 일반적인 선크림 향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내가 향에 대해서 민감하다 하시는 분들은 직접 이니스프리 매장에 가셔서 테스터를 사용해보고 구매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느낀 총평을 정리하자면

-가격은 18,000원

-수분크림 같이 촉촉한 질감의 선크림. 가볍고, 묽은 제형의 느낌

-차단지수가 높아 쨍쨍한 여름날 사용하기 좋음

-끈적이지 않고 서서히 잘 스며들어 좋음

-백탁현상 없음, 향은 보통 선크림 향 같음

-화장이 밀리지 않아 좋음

-한번쯤 구매해서 써볼만한 편, 그래도 정가로 사기엔 부담되는 가격임


직접 구매하고 써본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