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에센스인로션 후기



이 제품은 올해 이니스프리에서 준 VVIP 키트에 있어서 알게 된 제품.  그린티 라인은 써본 적이 있지만, 그렇게 별로 땡기지 않아서 그 이후로 써보진 않았다. 그러다 에센스인로션이라길래 두가지 기능을 하다니...해서 이 제품을 써봤는데 내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다.

촉촉한 로션, 에센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혹은 가벼운 로션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이게 내가 받았던 그린티 씨드 에센스인로션 샘플이다. 무엇보다 끈적임이 없고, 금방 흡수 되는 점이 좋았다.

설명을 보면 풍부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고 써있는데 쓰다보니 확실히 수분감은 있는 듯.



그래서 뷰티포인트로 결제하면 50%의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이벤트 기간에 내 돈 주고 직접 사왔다!!광고 아님!!!






이게 정품 용량! 100ML. 샘플용량도 생각보다 오래썼으니 이정도면 몇개월은 쓸 수 있을 듯.








뒷면은 제품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이 적혀있다. 수분감이 오래 지속 된다고 하는데,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면 촉촉하다.

자세한건 겨울에 써봐야 얼마나 촉촉한지 알 수 있을텐데...!!

하지만 내 피부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라, 수분 부족할 때 올라오는 트러블들이 요즘엔 잠잠하다.









이렇게 펌핑형식으로 되어있다. 가끔 로션 중에 펌핑형식이 아닌 로션이 있는데 그런 용기는 진짜 불편하다. 

그런점에서 이런 용기는 편하고, 위생적으로 좋은 용기인듯!






[총 정리]


-가격은 20,000원. 로션과 에센스가 같이 있는 제품치고는 가격은 저렴한 편. 특히 세일할때 사면 훨씬 더 저렴하다

-금방 흡수가 되서 좋음. 끈적임이 없다. 전반적으로 사용감이 가벼운편.

-요즘 같이 더운 여름철에 하나만 쓱 바르기 좋은 제품. 겨울에는 단독으로 사용하기 조금 아쉬울듯(건성피부이신 분들)

-지성피부인 나에게는 위의 장점들이 다 잘맞았다. 트러블 안남.

-묽은 제형으로 수분감이 느껴짐.

-그린티의 인위적인향은 맡다보면 적응하게 되는 듯.(특유의 인공적인? 녹차 향이 있다. 이상한 향은 아니다.) 향은 무난함. 흡수되면 향이 잘 나지 않는다


★★★★★




이상! 내 돈주고 산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