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델루나 티비엔 드라마가 7월 13일 첫방송 됩니다.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호텔델루나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호텔델루나 줄거리 다음과 같습니다.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입니다.

호텔 델루나의 사장은 장만월로 아이유(이지은)가 연기를 합니다. 이 캐릭터는 못난 성격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초엘리트 호텔리어로 나오는 구찬성은 여진구가 연기를 합니다. 자기관리가 철저한 완벽주의자로 나온다고 해요. 귀신을 무서워하는 캐릭터인데, 귀신 전용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으로 일하게 되네요.


아이유는 나의 아저씨 이후로 밝은 캐릭터를 원해서 이 작품을 선택했다고 했는데요. 호텔델루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호텔델루나 원작은 알려진바로는 없습니다. 근데 일본 우세모노 여관이라는 일본 만화가 언급이 되는데요. 설정이 비슷해서 나오는 소리인지 정말 표절인지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호텔 델루나 극본은 홍자매가 맡았구요. 연출은 오충환이 맡았습니다. 호텔델루나 제작사는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 입니다. 드라마 둘러보니 아이유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네요. 호텔델루나 몇부작 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시죠? 호텔델루나 드라마 총 16부작입니다.


<출처 : tvN 호텔델루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