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만 여행에서 가봐야할 곳 융캉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만 융캉제에는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딘타이펑 본점도 있고, 맛있는 디저트 가게도 모여 있습니다. 그럼 융캉제의 유명한 곳들 한 번 알아볼까요?

먼저 대만 융캉제 가는법 입니다. 대만 지하철 MRT 동먼역(Dongmen Station) 5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나오시면 다양한 가게들을 볼 수 있는데요.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릴게요.


1. 썬메리



만약 이전 포스팅을 보셨다면, 썬메리가 익숙하실겁니다. 펑리수를 파는 브랜드 중 하나인 썬메리가 5번 나오면 바로 보인답니다. 개인적으로 맛집 다 둘러보고, 이곳에서 펑리수 기념품 챙겨 숙소로 돌아가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제가 갔을 때는 펑리수 시식도 가능했는데요. 종류도 여러가지니 한 번 맛보시고 구매해보세요. 


2. 딘타이펑



딘타이펑 본점이 바로 융캉제에 있습니다. 딘타이펑은 대만 맛집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도 있긴 한데, 그래도 딘타이펑 본점이 융캉제에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본점답게 대기 시간이 정말 깁니다. 최소 40분은 잡아야 해요. 유명한 음식은 샤오롱바오 등이 있습니다.


3. 천진총좌빙



가격이 엄청 저렴하고 맛있어서 많이 먹는 총좌빙 가게입니다. 총좌빙은 우리나라 부침개나 빈대떡 같이 생겼는데요. 길 가다가 사람들이 줄 서 있는곳이 바로 여기에요. 오리지널도 맛있고 햄이나 치즈, 계란도 많이 사먹더라구요. 토스트같은 간식 개념의 맛집입니다.


4. 스무시 하우스



이곳은 디저트 가게인데요. 망고 빙수가 유명한 가게랍니다. 밥먹고 디저트 먹으러 가기 좋은 곳이에요.


5. CoCo



CoCo는 버블티 가게에요. 추천드리는 이유는 가격이 저렴하구요. 대만에 왔으니 버블티 꼭 마셔봐야죠! 버블티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바로 앞에 공원이 있어서 잠깐 앉아서 한 잔 마시기 좋아요. 매장은 작고, 앉을 공간이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6. 미미크래커 



미미크래커는 기념품으로 정말 많이 사가는 품목 중 하나인데요. 누가크래커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크래커 안에 누가를 넣어 판매하는 먹거린데 달고 짠맛에 먹습니다. 

오전 9시부터 열고 물량소진시 영업 종료해요. 그러니 사실 분들은 무조건 일찍 가셔야 합니다. 간판에 미미라고 써있으니 찾기 쉽습니다. 


7. 융캉우육면



융캉우육면은 이연복쉐프가 인정한 맛집 중 하나입니다. 현지 우육면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우육면이 유명한 곳이니 한 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8. 세인트피터 커피누가크래커



요즘 많이들 사가시는 커피누가크래커 가게에요. 일반 누가크래커와는 달리 커피맛이 더해져있어요. 커피색 상자를 구매하시면 되고 중독성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개별포장되어 선물용으로도 좋겠네요.


9. 이지셩베이커리



이지셩베이커리는 누가크래커를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데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인데 누가크래커뿐만 아니라 빵, 케이크 등도 같이 파는 곳입니다. 


대만 여행 가기 전에 융캉제에 들릴 계획을 하고 계시다면 맛집을 위주로 돌아다녀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대만 여행 중 버블티가 저렴하고 용량도 커서 매일 사먹었답니다. 다음에는 대만 버블티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대만 여행 계획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