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 스마트폰 스펙 정리해볼게요. 지난 24일 바르셀로나에서 LG가 G8 씽큐와 V50 씽큐 5G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LG V50 씽큐 5G 스펙입니다. 먼저 디자인은 V40 씽큐와 같은 디자인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가장 큰 차별점은 듀얼 디스플레이 입니다.


삼성과 화웨이가 출시한 폴더블폰이 아닌 LG가 듀얼 디스플레이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LG전자는 기술은 이미 갖췄으나 폴더블폰 시장 상황을 조금 더 지켜보겠다고 했습니다.

이런 이유로 듀얼 디스플레이를 공개했나봅니다. 2개의 화면은 각각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한쪽으로는 영화, 한쪽으로는 웹서핑을 하는 것입니다.

또 이 듀얼 스크린은 게임할때 하나는 게임 화면을 띄우고 하나는 게임을 컨트롤 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LG V50 스마트폰은 무엇보다도 속도, 발열, 배터리에 초점을 맞춰 기본 스펙에 집중을 했다고 합니다. LG V50 배터리 용량은 4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했다고 합니다.


열을 식혀주는 발열 완화 성능도 한단계 높이고, 정보처리 속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을 다양한 기술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LG V50 카메라는 세계 최초로 전면과 후면 모두에 아웃포커스 동영상을 도입했다고 해요. LG V50 가격은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예측으로는 듀얼스크린 포함할 때 150만원 전후가 될 것이라고 하네요. 

LG V50 스마트폰 스펙을 정리하면서 느끼는 것은 정말 아쉽다 라는 것입니다. 삼성전자와 화웨이 둘다 폴더블폰을 공개하고 있는 이 시점에 듀얼 디스플레이 공개는 개인적으로 신선해보이지 않네요.


LG 가전제품은 보면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LG 스마트폰은 굳이 라는 생각이 먼저 드는 것은 왜일까요. 앞으로 LG 스마트폰도 가전제품처럼 더 신경써서 매력적인 제품을 소개했으면 좋겠네요.

<출처 : LG V50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