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한예슬씨가 방송에 나왔네요. 미우새 프로그램 게스트로 나오셨는데요. 아마 곧 드라마가 시작하니 홍보차원에서 나온듯 합니다.

한예슬씨에 대해서 정리해볼게요. 한예슬 나이는 39세라고 합니다. 1981년생이라고 해요. 연예인들은 다들 나이에 비해 엄청 젊어보이네요. 


한예슬 본명은 김예슬이 라고 합니다. 한예슬 국적은 대한민국 이라고 하는데요.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2004년 미국 국적을 포기하고 대한민국 국적을 재취득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한예슬 학력은 세리토스대학 컴퓨터그래픽학 학사 라고 하네요. 한예슬 키는 166cm 알려진 몸무게는 46.8kg 인데, 키에 비해 엄청 말랐네요.

몇 년 전에 한예슬 테디 결별에 대해서 나왔었죠. 두분이 4년 정도 열애를 하셨다고 해요. 한예슬 테디 결별 이유는 각자 바쁜 일정때문에 서로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합니다.

이번에 미우새와 나와서 한예슬씨가 자신의 이상형에대해 말했는데요. 한예슬 이상형은 원래는 꽃미남 스타일이 이상형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건강미가 넘치는 스타일이 좋다고 하네요. 


또, 최근에 한예슬 쇼핑몰 론칭이 이뤄졌죠. 한예슬 쇼핑몰 이름은 폰디먼트라고 합니다. 한예슬씨 드라마부터 쇼핑몰까지 여러 활동으로 엄청 바쁘겠네요.

<사진출처 : 한예슬 인스타그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