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간편한 간식을 찾는다면, 매일두유 리뷰

간편하게 먹을 간식을 찾다가 매일두유를 사봤습니다. 

먹은지 좀 됐지만, 최근에 다시한번 사놓으려고 기회를 노리는 중입니다.

저는 4가지 맛 중 식이섬유와 초콜릿을 먹어봤습니다.

[매일두유 초콜릿 후기]

이건 초콜릿인데요. 두유와 초콜릿이 함께 섞여있는 맛이에요.

초코에몽이나 초코꿀단지 같은 엄청나게 단맛을 찾는 분들에겐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이건 별로 달지 않아요. 대신 인공적인 초콜릿맛이라고 해야되나, 그런게 거의 없어요. 

두유랑 섞여서 그런지 적당히 달면서 고소한 느낌까지 납니다.

배고플때 먹으면 아주 좋은 간식이에요. 칼로리는 백 초반으로 알고 있어요.

아이들 간식, 공부 간식, 사무실간식으로 추천드립니다.


[매일두유 식이섬유 후기]

식이섬유는 따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식이섬유맛을 처음에 구매할 때 상품평에 미숫가루랑 비슷한 맛이난다고해서 사봤어요.

맛은 미숫가루맛보다 더 고소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이랍니다.

제가 느끼기엔 밥먹기 귀찮거나 싫을 때 이거 하나 먹으면 딱인것 같아요.

부담스러운 맛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이것도 간식용으로 추천드립니다.


[매일두유 구매]

저는 인터넷을 통해 24팩짜리 구매했어요. 가격은 만원 조금 안된걸로 기억해요.

가끔 세일도 해서 저렴할 때 사논답니다.

요즘에는 마트나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매일두유 총정리]

-입이 심심할 때 뭔가 먹고 싶으신 분들, 간편한 간식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전반적으로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단맛을 원하는 분께는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대체로 고소한 맛이 느껴집니다.

-포만감도 있어서 배고플 때 딱이에요.

-사이즈는 간식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인 190ml와 큰 사이즈 950ml가 있어요. 들고 다니시려면 190ml 구매하세요! 총 24개 들어있습니다.

-너무 달지 않은데 초콜릿이 들어간 고소한 맛을 원하는 분들은 매일두유 초콜릿을, 미숫가루처럼 고소한 맛을 원하실 때는 식이섬유맛을 추천드립니다.

-초콜릿맛 칼로리 150kcal, 식이섬유맛 125kcal, 99.89맛 95kcal, 베리믹스맛 115kcal

-유통기한은 넉넉했어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쓴 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