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월, 화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드파파!

저도 재밌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아직 못본 분들을 위해 1~4회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4회까지 보면서 참 짠내(?)나는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또,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분들의 연기력때문에 몰입이 순간 확! 되기도하구요!

이전화를 놓치신분들은 이 글을 참고해 봐주세요! 




▶MBC 드라마 배드파파?

-MBC에서 방송되고 있는 월, 화 드라마입니다. 오후 10:00에 편성되어 있는 드라마에요. 총 32부작입니다. 

-배드파파 줄거리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길 택하는 중년 가장의 고군분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배드파파에 나오는 배우분들은 장혁, 손여은, 신은수, 하준, 김재경씨 외에 많은 배우분들이 나옵니다. 인물관계도를 참고해주세요.

 

▶배드파파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배드파파 줄거리 1~2회 :: BADMAN or HERO

-지철(장혁)은 집 전셋값과 딸 영선(신은수)의 합의금까지 마련해야 하는 상황에서 우연히 이천만 원짜리 임상시험 공고를 보게 되는데...



#유지철형사의 등장과 박카스의 저주

고물차를 몰고서 유지철형사(장혁)가 등장했습니다. 여기저기 테이프로 보수한 차를 타고... 도박장 단속을 나갔다가 우연히 박카스 상자를 받게됩니다.

잉? 그런데 박카스상자 안에 돈다발이 들어있네요. 이 돈다발을 다시 돌려주려 했으나 못돌려주게 되고 유지철은 징계를 받게됩니다.


#최선주의 이중생활과 생활고

한편, 유지철의 아내 최선주(손여은)는 글을 쓰는 작가로 등장합니다. 낮에는 아르바이트를, 밤에는 인터넷에 글을 쓰는 작가로서 활동을 하는 캐릭터에요.

자신이 쓴 글의 댓글을 읽는 도중 계속 집주인에게 전화가 오는데요.

이 전화는 전세금을 3천만원 더 올린다는 집주인의 전화였습니다. 곧 3천만원을 마련해야 하는 지철과 선주...이 장면을 통해 이 부부가 생활고로 시달리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생활고로 시달리고 있는 최선주(손여은)는 결국 이혼서류를 꺼내지만 돈을 마련해오겠다는 유지철(장혁)의 말에 한번 더 참아보기로하며 문을 쾅! 닫으며 나가버립니다. 


#무료검진과 돈의 유혹

선주가 문을 닫고 나가자마자 유지철은 갑자기 몸이 이상하다는 것을 알게되고, 병원에 가게 됩니다.

의사는 검진을 권유하지만, 검진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걸 알게됩니다.

그러다 나가는길 휴지통에서 발견한 신약개발 임상시험 명함(신구제약)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검진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돈도 준다고 하니!!! 바로 전화를 걸게 됩니다.


#유투브스타 유영선

유영선(신지수)은 유지철과 최선주 부부의 딸로서 학생입니다.

유투브에 자신의 춤을 찍어 올리면서 댄스유투버로 활동하고있는데요.

영선이는 드라마에서 엄마, 아빠에게 가방을 사달라며 떼쓰면서 등장을 했어요.

결국 아빠인 유지철이 가방을 사줬지만, 학교에서 이 가방이 짝퉁이다!! 아니다!!하며 다투다 다툰학생과 함께 병원에 입원하게 됩니다.

안그래도 어려운 집안 형편에... 같이 다툰 학생이 합의금으로 천만원을 제시합니다..쪼달리는 생활에 천만원이라니...


#유지철의 과거

유지철은 단속을 위해 도박장을 방문했다가 우연히 김용대(이다윗)를 만납니다. 

김용대는 유지철이 옛날 격투기선수인걸 눈치채고 이후 유지철에게 같이 일하자며 제안을 합니다.


#짝사랑

한편 유영선은 아르바이트를 하는 곳에서 우연히 이민우를 만나게 됩니다.

현재 이민우(하준)는 종합격투기 선수로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영선은 민우가 옛날에 좋아했던 짝사랑이었는데, 아직도 영선을 좋아하고 있는 것 같은 장면이 연출됩니다.


#신구제약의 위험한 선택

이어서 정찬중(박지빈)이 나오는데요. 

주변에서 신약개발을 위해 시간을 조금 더 투자할 것을 제안하지만,

아직 불안정한 약을 올해안에 시판해야된다며 임상실험을 강행하자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 약을 임상실험자들에게 영양제라고 속이자고 제안까지합니다.

 


#신구제약으로 향하는 유지철(장혁)

유지철(장혁)은 돈을 구해온다며 몇 일전에 전화했던 정찬중(박지빈) 대표의 회사인 신구제약으로 향합니다. 

피험자 선발을 위해 검사를 하게 되지만, 유지철(장혁)은 건강기준에 못미쳐 선발에 탈락하게됩니다.

그러다 피험자 선발에 통과된 사람에게 약(`SF3`라는 약입니다.) 한통을 받게되는데요.

이 약을 먹을때마다 힘이 괴물처럼 넘쳐나는 이상한 기운을 감지합니다.


#약 한통과 버스사고

그러다 돌아가는 길에 버스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모녀를 구하러 들어갔지만, 자신의 힘으로는 도저히 구출해낼 수 없다는걸 알게된 유지철은 아까 먹었던 약을 먹게되는데요.

순간 괴력이 다시 한번 나오면서 모녀를 구출해냅니다.

하지만, 피험자선발에 참가한 돈 300만원은 불에 타 잃게되며 1~2회가 마무리됩니다.


▶배드파파 줄거리 3~4회 :: FAMILY MAN

-정직을 당한 지철(장혁)앞에 용대(이다윗)가 나타나 같이 일하자 는 제안을 한다. 지철은 돈 때문에 어쩔수 없이 그 제안을 받아들이는데...


#천만원

최선주(손여은)는 유지철(장혁)에게 천만원을 이민우(하준)에게 빌렸다고 말을 합니다.

그런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는 유지철은 또 다시 최선주와 다투게 되고...

속상한 마음에 밖에서 술을 마시다 자신이 겪은 버스 사고 뉴스를 목격합니다.

모녀를 구출해낸 사람을 영웅으로 그려내고 있는 뉴스.. 그리고 이 영웅이 누군지 찾고 있는 사람들..

혹시나 사례금을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지철은 경찰서에 가지만, 그렇게 찾아오는 사람이 한둘이 아니라며 거절당합니다. 


#도박장에서의 우승

결국 돈을 벌기 위해 유지철은 김용대(이다윗)의 제안을 받아드리기로 합니다.

11년 전 복싱챔피언이었던 지철은 사람들이 자신의 얼굴을 알아볼까 걱정스러워 복면을 쓰고 출전을 하게됩니다.

덩치가 큰 상대와의 시합..

상당히 불리한 이 시합에... 꼭 이겨서! 돈을 벌기 위해!! 지철은 물통에 전에 먹었던 약(SF3)을 미리 챙겨..

그 약의 힘을 빌려 결국 우승을 하게 되고, 상금으로 천만원을 얻게됩니다.


#11년 전 복싱경기

천만원을 얻게된 지철은 선주가 빌린 돈 천만원을 갚으러 민우에게 갑니다.

그러다 민우가 11년전 있었던 복싱경기를 이야기를 꺼내게 되는데요.

민우는 당시 승부조작을 왜 했는지 아직도 의문이고, 

그런 경기에서 승리한 민우는 다시한번 지철과 제대로 붙어보고 싶어합니다. 


#제안

도박장에서의 시합때 지철을 알아본 주국성(정만식)은 지철에게 정식 종합격투기 시합의 스카웃을 제안합니다.

7번 경기출전...그리고 계약금 5억...

갚아야할 돈뿐만 아니라 집이 경매에 넘어갈 위기에 처해있는 지철이 고민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4회가 마무리됩니다.




그리고 오늘 방송되는 배드파파 5~6회 예고입니다!

▶배드파파 5~6회 :: 가장의 숫자

-지철(장혁)은 거액의 스카웃 제의를 받고 MMA무대에 오르게 된 다. 그러나 지철의 과거 승부조작 혐의로 인해 사람들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한데...


▼POOQ(푹)에서 배드파파 1~2회 보러가기



▼POOQ(푹)에서 배드파파 3~4회 보러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