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반려견 순희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서 김민교씨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임원희씨가 반려견 순희와 함께 김민교 집에 방문을 하게 되면서 나오게되었는데요. 왜 놀러갔을까 했더니 임원희씨 절친 동생이 김민교씨라고 합니다.

▲김민교 곤지암집

김민교 집은 현재 곤지암에 위치해있구요. 2층짜리 전원주택과 넓은 마당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 집안에서 반려견 2마리, 마당에서는 3마리 총 5마리를 키우신다고 하네요. 넓은 마당이 있는 이유를 알겠네요.

 

▲김민교 반려견 콜라

방송에서 김민교씨 반려견들이 5마리 다 나왔어요. 그 중 콜라가 말을 정말 잘 듣더라구요. 개인기도 엄청 많고 반려견 키우는 재미가 있겠어요.

▲김민교 아내 이소영씨

또, 프로그램에서 김민교 아내 이소영씨도 같이 나오셨답니다. 결혼한지 꽤 되었다고 해서 얼마정도 되었을까 궁금했는데 2010년에 결혼을 하셨다고 하네요. 


임원희씨가 10년차 부부에게 나올 알콩달콩이 아니라며 부러워하던데, 정말 사이가 좋아보이시더라구요. 

김민교씨와 아내분은 뮤지컬배우와 알바생으로 만나셨다고 하네요. 또, 두 분 나이차는 10살 차이라고 하네요. 

아내분이 어려보이시던데 그 이유를 알겠네요. 방송에서 김민교씨가 소개팅 자리를 주선하던데, 임원희씨도 올해에는 좋은 인연 만나서 지금보다 더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네요.



▼POOQ(푹)에서 미운우리새끼 121회 다시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