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가시는 분들 면세점 많이 이용하시죠? 이번 포스팅은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리스트 정리해볼게요. 뭘 살지 모르겠다는 분들에게 팁을 드리자면 카테고리를 먼저 정하시고 검색하시는 것이 좋아요.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무작정 둘러보는것보다 빠르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먼저 면세점 쿠션으로 많이들 구매하는 것은 나스 쿠션/입생로랑 쿠션/헤라 쿠션/정샘물 쿠션/클리오 쿠션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스쿠션을 면세 이용할때마다 삽니다.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거든요. 선물로 설화수 쿠션도 많이 사시더라구요.

인터넷면세점 기초화장품쪽은 빌리프/겔랑 오일/갈색병/피지오겔 외 아모레퍼시픽 계열 브랜드 많이 구매합니다. 면세 립 구매로는 맥 립스틱/입생로랑/슈에무라/톰포드 등 우리가 알만한 브랜드는 다 하나씩 유명한 제품이 있더라구요.

색조화장품으로 섀도우쪽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로라메르시에/루나솔 쪽 추천드려요. 로라메르시에는 쿠폰 적용가능해서 면세에서 사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두 브랜드 다 소지하고 있는데 계속 써본 결과 좋아요. 발색잘되고 특히 루나솔 같은 경우에는 조합이 무난해서 손이 자주 가더라구요.


면세점 꼭 사야할 것으로 저는 화장품말고도 건강보조식품 추천드립니다. 매번 해외갈때마다 인터넷면세점 통해 구매하고 있어요. 저는 세노비스/솔가 제품 구매했습니다. 둘다 괜찮아요. 알약도 딱 적당한 크기라 목넘김에 부담없어요. 건강보조식품도 꼭 구매해보세요.


이외에도 향수, 헤어제품, 홍삼, 가방, 지갑, 선글라스도 한번 보세요. 인터넷면세점 더 잘 이용하려면 매일 면세점 마다 타임세일을 주목해보세요. 평소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니 기회 꼭 잡으시고,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도 잘 이용해서 저렴하게 쇼핑해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