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CJ 푸드월드 후기





잠실 롯데월드가다가

점심 먹고 들어가야지 하면서 주위를 빙빙 돌다

발견한 곳.


처음 보고 뭔가 했더니

CJ 먹거리들이 모여진 곳이었다.






안을 되게 카페 분위기 처럼 꾸며놨다

분위기 있는 공간





우리는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어서

샐러드불고기롤 .. 맞나? 

이름을 까먹었다 하여튼 그거 1개랑

베이컨 들어간 햄버거 시키고

나머지 탕수육 저거는 만원 이상 사면 지금 뭐 이벤트 중이어서

참가하고 받았다 아마 7월 초까진가 이벤트 중이더라


만원 이상 사신다면 CJ 앱에서 주는 쿠폰 받아가세요~






이게 오천원대였던 것 같은데 

예쁜 김밥이다

맛은 그냥 내 기준으로는 그럭저럭.

적당히 배 채워줄 정도~





확대샷.

정말 정성들여 싸주신 김밥~

색조합이 이쁘다.

나도 나중에 이렇게 김밥을 싸봐야겠다





양은 작았지만 맛있었던 탕수육

나중엔 직접 큰걸로 시켜봐야겠다

이벤트로 받은 탕수육인데

야채들이 싱싱해보였다 

탕수육은 소스가 맛있어야하는데 소스도 맛있었고 굿!!






이건 햄버건데

얼마였는지는 기억이 안난다...

햄버거+감튀+콜라 이렇게 나온다

이것도 맛있게 먹었다 수제버거였던 것 같다



CJ 푸드 매장은 주변에 매장도 별로 없고

평소 사먹으러 갈 생각도 하지 않았는데

잠실에서 얼떨결에 사먹었다

전반적으로 맛이 좋았다! 

잠실 롯데월드와 정말 가깝게 있다

주변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잠실 롯데월드 맛집으로 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