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별 미술학원] 슈링클스 만들기 체험 후기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이 있길래 방문한 꼬마별 미술학원!






안쪽엔 이렇게 미술학원처험 꾸며져있네요! 저는 여기서 슈링클스 만드는 체험을 하고 왔습니다.

처음엔 열쇠고리를 만든다고 했는데 왠 슈링클스?했는데 알고보니  슈링클스를 이용한 열쇠고리를 만드는 거였어요.





그림을 준비해오라기에 뭘 그릴까 생각하다 학원에 예시가 있길래....!

제 그림실력은 졸라맨 그리는 수준이라...ㅎㅎ  그리기 쉬운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무지를 선택했어요.





그림을 선택한 후 받은 슈링클스 종이. 까칠한부분이 있고 아닌부분이 있고 처음보는 종이인데 신기신기..!!!!





밑그림을 크게 그리라고 해서 확대해서 열심히 그려봤는데 귀를 너무 크게 그렸네요. 얼굴형도 뭔가 네모네모 한것같아서

조금 수정을해서 네임펜으로 밑그림 작업을 시작.






얼굴형을 동그랗게 바꿔주고, 귀는 뭔가 포인트가 되겠지하며.... 그대로 진행했어요

아 이렇게 보니 제 그림실력이 정말 그지같네용 ㅎㅎㅎ




색칠도 하고 예쁘게 잘라줬답니다. 색칠할 때 흰부분도 색칠해야된다고해서  열심히 빈틈없이 집중해서 쓱싹쓱싹-했어요.

오랜만에 색칠하다보니 옛날에 컬러링북하던게 생각나기도 했네요 ㅋㅋ




다 한걸 쌤이 예열된 오븐에 넣었어요.





어어..?ㅁ..ㅁ..무..ㅈ..ㅣ야?!!! 너 왜그러니!!!





무지야..... 무사한거지....?





허억.... 너무 쪼그라들어서 놀랐지만 쌤이 원래 이런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열심히 쪼그라들은 무지를 꺼냈습니다 엄청 큰게 이렇게 쪼그라들어서 ㅋㅋㅋ 귀여웠어요

 





짠. 제가 정성스럽게 그리고 색칠한 무지입니다.


전현무닮은 제 무지.... 그릴때부터 뭔가 닮았다 생각했는데 전현무를 너무 닮았어요...

후..난 귀엽게 그려주고 싶었는데....왜....이렇게 됐... 쌤한테 전현무 닮지 않았냐고 ㅋㅋㅋ 얘기하면서 엄청 웃었네요.





슈링클스 만들기 체험 끝! 쌤이 친절해서 더 좋았던 미술학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