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정자동 맛집 보통날엔파스타 추천


오랜만에 파스타 먹으러 가자고 해서 먹으러 간 곳!

위치는 수원 정자동에 있다. 수원역에서는 아쉽게도 버스를 타고 가야 되서 힘들고, 차타고 가야 편하게 갈 수 있는 곳.

그래도 정성스럽게 나오는 곳이라 한번 쯤은 가볼만 하다.

먹기 바빠서 사진을 별로 찍지 못했다ㅠ 메뉴판은 직접 인터넷에서 가져왔다 ^___^;

▲스테이크, 파스타 메뉴판

▲파스타, 피자

▲필라프, 리조또

▲샐러드, 음료, 와인, 차



여기는 내가 평소 좋아하는 음식들을 다 모아서 팔고 있었다. 그래서 뭘 골라야 할까? 엄청 고민했던 곳.

파스타는 언제부턴가 크림만 먹어서 해산물크림파스타를 주문!

필라프는 아무거나 주문하라고 해서 뭘 주문했는지 까먹었다 ㅋㅋ


주문을 하고 갑자기 뭐가 나와서 뭔가 했더니 이렇게 기본으로 식전빵과 샐러드가 나왔다.

입맛을 돋구기에 딱 좋았던!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좀- 기다리다가 드디어 나온 우리가 주문한 것들

사실 파스타때문에 간거라 파스타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었는데 정성들여 나온 파스타를 보고 반했다.


필라프는 뭐 어딜 가나 먹는 맛! 

파스타 기대하고 갔는데 맛있어서 좋았던. 다음엔 오일쪽으로 한번 시켜봐야겠다.

일단 기본적으로 깔끔해서 보기 좋았던 식당이고, 수원 파스타를 먹고 싶다면 수원 정자동으로 한번쯤 와봐도 될 곳이다.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쫌 걸렸지만! 이건 내가 너무 배고플때가서 더 길게 느껴진 것도 있을 듯! ㅋㅋ

수원 정자동 맛집으로 보통날엔파스타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