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맘스터치에 방문을 했어요.

닭강정을 먹고 싶었는데, 주변에 닭강정을 잘하는 집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맘스터치에서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제가 고른건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케이준강정을 주문했습니다.

싸이버거입니다. 싸이버거 단품만 칼로리가 506kcal네요...

이렇게 높은줄 몰랐어요. ㅎㅎ..

세트 먹으면 956kcal 랍니다.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최화정언니께서 그러셨어요...ㅋㅋ


[맘스터치 싸이버거 가격]

단품 3,400원

세트 5,600원




집으로 포장해온 싸이버거 입니다. 실물은 참 다르쥬.

사실 한번 사진 찍으려고 꺼내다 엎어진것도 있지만 굉장히 버거가 죽어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맛은 뭐 맛있습니다. 먹기가 조금 힘든게 단점이에요. 입을 악! 큼직하게 벌려서 한번에 콱- 먹어야합니다.

안그러면 질질 흘리고 먹게되네요.



다음은 제가 기대한 케이준 강정입니다.

케이준 강정의 칼로리는100g당 249칼로리네요.

제가 사먹은게 중량이 몇인지는 모르겠네요


[맘스터치 케이준강정 가격]

싱글 3,500원

커플 7,000원

단품 10,000원

스마트팩 11,000원 

*스마트팩은 케이준강정 + 감자튀김이 나온다고 합니다.

*양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이렇게 포장용기에 준답니다.

저는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처음에 열자마자 느낀점은 '양이 적다'입니다. 평소 위가 큰 분들은 혼자 먹어도 다 먹을 수 있겠어요.

양이 적은것이 아쉽네요. 그리고 떡도 생각보다 많아요.

맛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간식 느낌입니다. 닭강정느낌이에요. 딱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맛!

맛있어요. 달달하니 계속 입으로 들어갑니다. 맥주와 함께 먹어도 맛있겠어요!

아이들간식으로 추천드리고, 닭강정을 찾고계신다면 이 케이준강정을 추천드려요.




떡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폭신하니 맛있어요. 겉면이 딱딱할줄 알았는데, 푹신한 식감입니다.

떡이 생각보다 많아서 싫었었는데, 떡먹는 재미가 있는 닭강정이에요. 떡이 맛있었어요.

 

강정은 이런모습입니다.


한입 베어먹고 찍어봤어요. 튀김옷과 닭이 착 달라붙어있어요. 안에 닭고기도 꽉차있구요.

가격에 비해 양이 조금 적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꼭 사먹어보세요!


아 그리고, 맘스터치에서 또 먹어본 메뉴가 있는데 치킨커틀렛버거도 맛있었어요.

그 버거는 양배추와 씹히는 식감과 소스가 정말 맘에들었어요.

글을 쓰다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이상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케이준강정 직접 사먹어보고 쓴 후기입니다.


[맘스터치 가격표]

인터넷에 나와있는 맘스터치에서 잘 팔리는 버거와 치킨 가격표입니다.

위에 나와있는 버거는 단품가격이에요. 지점마다 살짝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