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짠내투어에서 모스크바 여행을 시작했는데요. 규현 투어로 시작한 러시아 모스크바 여행 식당 위주로 위치와 정보 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합시다.


먼저 러시아 모스크바 여행 에서 나온 첫번째 식당은 테흐니쿰(tehnikum) 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러시아 국민 케이크 나폴레온이라는 음식이 유명한 한 펍입니다. 러시아 요리도 판매하고 이탈리아 요리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짠내투어에 나온 테흐니쿰 식당 가격은 디저트 메뉴는 390RUB, 메도빅350RUB라고 합니다. 블랙퍼스트 메뉴는 오트밀죽, 타피오카 망고죽, 퀴노아 배죽, 단호박 수수죽, 연어 아보카도 브루스케타가 있는데요.

각각 250,360,280,250,690 RUB라고 합니다. 테흐니쿰 가는법 주소는 Ulitsa Bol'shaya Dmitrovka, 7/5 с2, Moskva, 러시아 125009입니다. 테흐니쿰 영업시간은 <월, 화, 수, 목, 일> 오전 9시부터 오전 12시까지, <금, 토>는 오전 9시부터 오전 2시까지 입니다.


러시아 모스크바의 유명한 가스트로 펍인만큼 러시아 아침 조식을 원하는 분들이나 러시아 디저트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평이 괜찮네요. 

다음으로 아이스크림 가게를 갔는데요. 굼 백화점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격은 100루블 아이스크림입니다. 바닐라, 블루베리, 멜론, 초코 등의 맛이 있어요. 굼 백화점 근처에 가신다면 한 번 드셔보세요.

다음으로 카페 푸시킨(cafe pushkin) 이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 고급 레스토랑에서 비즈니스 런치코스로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카페 푸시킨 가격은 비즈니스런치 2코스는 840RUB, 3코스는 1,260RUB 입니다. 카페 푸시킨 가는법 주소는 Tverskoy Boulevard, 26А, Moskva, 러시아 125009 입니다. 

카페 푸시킨 영업시간은 24시간 영업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다만 이곳 한국분들이 다녀온 최신 후기를 봤는데요. 구글 평점이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 인종 차별을 겪은 분들이 있어보입니다. 


<출처 : 더짠내투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