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드라마 작가 줄거리 인물관계도 등 하나씩 살펴볼게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드라마 KBS2에서 9월 28일에 첫방송한 토일 드라마로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드라마입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연출은 한준서, 극본은 배유미 입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한준서 PD는 이전에 다양한 드라마 스페셜을 연출하셨던 분입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작가 배유미는 키스먼저할까요?, 애인있어요 등의 작가였습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줄거리는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입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청률 19.6% 가 나왔는데요. 시청률이 이전작들에 비하면 낮지만 그래도 평이한 편으로 나왔군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장인물은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등이 있습니다.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장인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설인아씨는 김청아역을 맡았고, 쪼개기 아르바이트로 생활비를 충당하는 8년차 찌질한 공시생역을 맡았습니다.

의리녀 캐릭터인데 구준휘와 엮이게 되는 캐릭터입니다. 구준휘 역은 김재영씨가 맡았습니다. 김재영은 평사원이지만 후계자 1순위 언더커버 보스입니다. 손해 보는것도 싫고, 손해를 끼치는 것도 싫어하는, 귀티 줄줄 흐르지만, 세련미가 넘치는 캐릭터입니다. 


비혼주의자이며 개인주의자라고 하네요. 김설아역을 맡은 조윤희씨는 전직 아나운서이자 현직 재벌가 사모님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100만 팔로우를 가진 파워인플루언서입니다.

성공한 취집의 대표 인물로 나오는데, 아나운서 리즈 시절일 때 모든 것을 버리고 부잣집으로 시집을 갔습니다. 시댁에서 가족을 버리라고 해서 가족도 버린 극중 SNS와 돈에 갇힌 쇼윈도 신데렐라역입니다.

문태랑역을 맡은 윤박씨는 인터마켓 지하 식당 소확행의 사장입니다. 작은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지만 한때 특급호텔 셰프여습니다. 넉살 좋게 나오는 캐릭터입니다.

도진우역을 맡은 오민석은 재벌 3세이자 금수저 캐릭터입니다. 친구 같은 오너로 잘 알려져있는 젊은 사업가로 나옵니다. 늘 화제의 중심에 선 캐릭터에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일까요? 총 100부작이라고 합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재방송은 KBS2, KBS Drama, KBS W에서 드라마 재방송을 합니다. 월, 화요일은 KBS W 에서 오후시간대 재방송을 많이 하니 참고하세요.


<출처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