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만 컨딩 여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게요. 대만 컨딩은 우리나라의 제주도와 비슷한 곳이랍니다. 이런 이유 때문인지 대만의 제주도 라고 불리는 곳이에요.

또, 컨딩은 제가 만난 대만 현지 가이드님께서 추천해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에 여름에 꼭 놀러오라고, 예쁜 바다와 자연이 멋진 곳이라 휴양지로 강력추천! 드린다고요

대만 컨딩을 가면 주로 스쿠터를 타고 여행을 많이 하는데요. 스쿠터를 타고 해안도로를 달리면서 컨딩의 명소들을 찍으면서 여행을 한답니다.

그런데 스쿠터를 타기 무섭거나, 타지 못하시는 분들은 컨딩 여행을 어떻게 할까요? 택시 투어나 컨딩 투어를 찾으셔서  다니시면 됩니다.


아까 컨딩은 휴양지라고 말씀드렸죠. 이곳에서는 해양액티비티(스킨스쿠버, 스노클링 등)를 즐길 수 있고, 예쁜바다, 그리고 자연을 확-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럼 컨딩에 가면 꼭 가야하는 곳 알아보도록 할게요.


1.대만최남단(Southernmost Point of Taiwan)


이곳은 컨딩을 가면 꼭 발자국을 남기고 와야하는 곳입니다. 대만의 최남단이에요. 기념비와 전망대가 있는데 대만 최남단에 온 기념으로 사진 한 장 가볍게 찍고 가기 좋은 곳입니다.


2.어롼비공원(Eluanbi Park)


컨딩을 대표하는 관광지 입니다. 어롼비공원에 가면 대만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어롼비 등대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등대는 대만 최남단에 있는 등대이기도 해요. 이곳에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는답니다. 

이 등대는 영국 기술자를 초빙해 세웠지만, 여러 전쟁에서 폭파되었다가 2차세계대전 이후에 원래 모습대로 재건된 등대이기도 해요. 

공원에 가면 등대뿐만아니라 어롼비공원 산책로가 있답니다. 이곳에도 특이한 나무들과 뽀뽀바위 등 사진 찍을만한 장소가 많으니 꼭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롱판공원(Longpan Park)

롱판공원은 경치가 정말 좋은 곳 중 하나인데요. 이곳도 꼭 들려야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강한 태평양의 바람과 파도를 맞으면서 절벽이 깎여 멋진 초원 지형이 형성된 곳입니다.

공원에 들어가면 독특한 모양의 석회암과 절벽, 푸른바다가 잘 어우러진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또, 별을 관측하기에 좋은 장소이기도 해요. 매년 4월에서 6월까지 우리나라에서는 보이지 않는 남십자성좌를 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4.샤다오 해변(Shadao beach)

샤다오해변은 컨딩에서 제일 아름다운 해변인데요. 샤다오 해변의 모래가 탄산칼슘이 약 97%정도 함유되어서 세계적으로 희귀한 천연자원이라고 해요.

이런 이유때문인지 아쉽게도 이곳은 보호의 목적으로 출입이 금지된 해변입니다. 하지만 멀리서 구경은 가능하니 들려보셔서 아름다운 해변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5.펑추이샤(FengChuiSha)


펑추이샤는 모래 언덕 으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바람이 불면서 자연적으로 생긴 모래 언덕입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여름에는 모래가 해안가로 이동했다가 겨울에는 바람에 의해 모래가 절벽 위로 올라간다고 합니다. 


6.촨판스(Chuanfanshi)


이 바위는 바다를 향하고 있는 배처럼 보인다고 해서 이름이 촨판스라고 지어졌는데요. 이 바위가 잘 보면 사람 얼굴 같이 보인다고 해요. 또, 이 바위의 별명은 닉슨 바위 인데요. 그 이유는 미국의 닉슨 대통령을 닮았다고 해서 별명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7.바이샤해변(baisha beach)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에 나왔던 바이샤해변입니다. 일몰 보기 좋은 장소로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해가 지기 전에 도착해서 해 지는 것을 꼭 구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외에도 먹거리를 많이 만나볼 수 있는 컨딩 야시장도 유명하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여름 휴양지 어디갈까? 고민이신 분들. 가까운 휴양지로 대만 컨딩 여행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