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Q(푹)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퀵 VOD 서비스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퀵 VOD 서비스는 본방 시작 후 5분 후부터 바로 볼 수 있는 POOQ(푹)만의 서비스입니다.

저번에도 푹을 잘 이용하는 방법에 잠깐 소개해드렸는데,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VOD서비스를 고르실때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POOQ(푹)의 퀵 VOD 서비스 자세히 알아보기]


▲퀵 VOD 서비스가 제공되는 모습입니다. 왼쪽상단마다 Quick VOD라고 쓰여있어요.


-본방송이 시작하고 5분 후부터 바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서비스들은 보통 방송이 다 끝난 후에야 VOD서비스가 올라오잖아요. 하지만 푹은 바로 본방송을 볼 수 있으니 이게 정말 큰 장점이에요.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본방이 다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볼 수 있다는 장점! 본방사수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추천드려요!


-방송 시작을 놓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가끔 방송 시간을 놓쳐서 앞부분을 못볼때가 있어요. 전 방송 첫부분을 놓치면 아예 안보기때문에 저같은 성향을 가지신분들에게 퀵VOD서비스가 정말 유용합니다. 특히 드라마볼때 앞부분 놓치면 치명타잖아요. 드라마보실때 이 서비스가 정말 유용해요. 푹이 이 서비스가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하고, 다른 서비스와 차별되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시간 방송과는 약간 성격이 달라요. 실시간 방송으로 프로그램의 중간부터 본다면 보면 놓친 앞부분은 다시 볼 수 없잖아요. 퀵VOD는 지나간 앞부분도 다시 되돌려서 볼 수 있답니다.


-퀵VOD서비스는 지상파뿐만 아니라 종편까지 제공된답니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보는 지상파와 종편의 드라마, 예능, 뉴스는 거의 제공된다고 보시면되요. 


-현재 POOQ에서 첫구매라면 3개월동안 2,900원 프로모션 중이니 이 프로모션으로 퀵VOD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아요.(2018.11월 기준)


POOQ(푹)의 퀵 VOD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POOQ(푹) 바로가기




+ Recent posts